Linux 용 MySql 클라이언트 클라이언트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현재

Linux에 어떤 MySql 클라이언트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현재 PhpMyAdmin과 Mysql Query Browser를 사용하고 있지만 Windows에서 사용하는 Toad 또는 HeidiSql과 비슷한 것을 원합니다. 하나는 SQL 코드 완성입니다.



답변

Wine에서 실행되는 SqlYog를 사용 합니다. 이것은 내가 찾은 리눅스 도구가 SqlYog의 강력한 기능과 유연성에 가깝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오픈 소스 개발에 사용하는 몇 가지 비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도구 중 하나입니다.
아래 스크린 샷은 Gnome evnironment에서 실행되는 SQLyog를 보여줍니다.


답변

Tora (Qt 클라이언트) 및 Mysql-Workbench (GTK의 공식 MySQL 클라이언트)는 Linux의 또 다른 대안입니다.


답변

나는 항상 Squirrel SQL을 선호했습니다 . 범용 SQL 클라이언트-앱을 사용하여 mysql, msSql, Oracle 등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답변

MySQL 이외의 데이터베이스로 작업해야하는 경우 crunchyfrog가 유용 할 수 있습니다 .


답변

http://alternativeto.net 에서 Toad에 대한 이 목록 을 살펴보십시오. Oracle SQL Developer 가 Linux에서 원하는 작업을 수행 할 것이라고 확신 합니다.


답변

나는 runsqlrun을 좋아한다-> https://bitbucket.org/andialbrecht/runsqlrun/

이것은 python3 및 gtk3와 함께 CrunchyFrog 포크입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