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으로 스크롤 할 수 없습니다-다른 옵션이 있습니까? 할 수 있습니다. 위 / 아래 스크롤이

신체 장애가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Vizio 태블릿을 받았는데, 마우스 스타일러스를 사용하면 예상보다 훨씬 많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위 / 아래 스크롤이 문제입니다. “이전”및 “다음”버튼 또는 스크롤 막대를 제공하는 벌집 설정 또는 앱이 있습니까?

다른 아이디어도 환영합니다.



답변

Swiftkey 와 같은 일부 키보드 에는 키보드에 화살표 키를 놓을 수있는 옵션이있어 웹 페이지 등을 스크롤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이 무료로 한 달 재판을 당신이 돈을 지출하기 전에 그것을 시도하려는 경우 :


답변

Vizio Table 버전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Vizio 8 (VTAB1008) 이라고 가정 하면 라이브 채팅을 통해 지원 팀에 연락했습니다 .

대화 로그 :

Evan : Entertainment Freedom for All의 홈인 VIZIO Live Chat에 연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우스 다코타의 에반입니다. 전에 연락 한 적이 있습니까?

Salustiano Silva : 아뇨!

Evan :보다 나은 지원을 위해 기술 지원에 등록하여이 사례를 기록 할 수 있도록하겠습니다. 먼저 도시, 주 및 우편 번호 (PO Box가 아닌 실제 주소)를 포함한 전체 주소를 얻은 다음 일련 번호, 구매 날짜, 구매 위치 및 가격을 알려주십시오.

Salustiano Silva : 제 메시지가 분명한지는 모르겠지만 VTAB1008은 제 것이 아닙니다. 나는 그런 종류의 USB 키패드 장치를 지원하는 장치인지 묻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에반 : 월마트가 가지고있는 무선 안드로이드 기반 키보드가있다

Salustiano Silva : 터널 끝의 빛인 니스, 올바른 방향으로 나를 가리킬 수 있습니까?

Salustiano Silva :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 실제로 VTAB1008과 함께 작동하는 올바른 것을 모릅니다!

에반 : 이것에 대해 확인해 보겠습니다.

Salustiano Silva : 대단히 감사합니다!

에반 : 천만에

Evan : Android 용 Logitech Bluetooth 태블릿 키보드

모델 번호 : 920-003390

Salustiano Silva : 지금 확인 중 … 무선 키보드를 사용하는 기술적 인 문제에 따라 화상 키보드가 제대로 나타나지 않습니까? 또한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화면의 내용을 스크롤 할 수 있습니다. 맞습니까?

에반 : 맞습니다.

Salustiano Silva :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서 메시지를 전달하겠습니다.

에반 : 오늘 도와 드릴 게 있나요?

Salustiano Silva : 믿지 마세요! 이것이 효과가 있다면, 그 모든 것이 좋습니다 🙂

Evan : VIZIO Chat Support에 문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다시 도움이 필요한 경우 채팅, 이메일 및 전화 서비스를 통해 문의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정보는 http://www.vizio.com에 있습니다. 사건 번호는 2293020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에반의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권장되는 제품은 Android 용 Logitech Bluetooth 태블릿 키보드입니다 .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다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리뷰 :


채팅에 따라 나는 다음과 같이 들었다.

  • 화살표 키는 문서, 웹 페이지 등을 스크롤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제안 된 무선 키보드는 온 스크린 키보드를 대체하므로 필요한 모든 입력 작업에서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답변

태블릿 / 전화에 연결하여 숫자 패드로 사용할 수있는 Targus 블루투스 키패드가 있습니다. Num Lock 스위치가있어 위 / 아래 / 오른쪽 / 왼쪽 및 PageUp / PageDown을 입력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블루투스 장치에 연결할 때 화면 키보드가 사라지면 장치에 따라 다릅니다 (내 ICS CyanogenMod9는 화면 키보드를 숨 깁니다).

가격은 괜찮습니다, 나는 15EUR 주위에 그것을 얻었다. 가용성이 어느 정도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아마존 만 검색하면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로지텍 액세서리와 같이 USB 무선 어댑터가 아닌 Bluetooth 모델을 구입하십시오.

추신 : 미디어 키도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Targus Bluetooth 키패드


답변

당신이 찾고있는 것은 내가 여기에 무엇을 찾을 수에서 일을 할 수있는 버튼 오버레이입니다이며, XDA에 걸쳐. 버튼 키 구세주. (하나의 Caveat Emptor- 루트가 필요 하지만 XDA입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알려주세요. 페이지 위로 / 페이지 아래로 키를 표시하는 앱을 프로그래밍 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편집 : 소스에 github 연결을 포함하도록이 답변을 수정했습니다 .


답변

Android 기기를 사용하는 경우 내 앱 “스마트 스크롤 도구”를 확인하면 버튼을 한 번 클릭 (스타일러스)하여 스크롤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화면을 다시 터치 (스타일러스) 할 때까지 스크롤이 계속되고 모든 방향이 지원됩니다. 앱을 설치하면이 기능을 시스템 전체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스크롤 도구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