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ware 7에서 호스트 전용 네트워크 어댑터를 다시 설치하는 방법 드라이버가 실행되고 있지

VM-Ware 7.0에서 “호스트 전용”네트워크 어댑터를 사용하려고 할 때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것은 오류 메시지입니다.

호스트 전용 어댑터 드라이버가 실행되고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호스트 전용 네트워크 어댑터를 설치 한 후 호스트를 재부팅하지 않은 경우이 지원을 사용하려면 먼저 부팅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스템 이벤트 로그에서 서비스 VMnetAdapter가 올바르게 시작되지 않은 이유에 대한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가상 장치 이더넷 0을 연결하지 못했습니다.

호스트 시스템 “Windows 7″에서 장치 관리자를 확인했지만 VMware 네트워크 어댑터를 전혀 찾을 수 없었습니다.

“Virtual Network Editor”로 다시 설치하려고했지만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 드라이버와 어댑터를 다시 설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답변

호스트 가상 어댑터를 다시 설치해야하는 사람은 거의없는 것 같습니다 (적어도 어댑터 대신 어댑터 대신 VMWare를 다시 설치 한 경우는 거의 없음). 다행히도 문제 해결되었고 해결책 존재합니다.

vnetlib유틸리티 를 사용해야 합니다 (VMWare 설치 디렉토리에 있어야 함).

VM웨어 포럼에 누군가가 시도한 vnetlib 명령을 문서화 하고 다른 하나는 그것을 사용하려 호스트 가상 어댑터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Ulli Hankeln은 Sanbarrow 사이트 (기본적으로 온라인 VMWare 성경 ) 에서 vnetlib문서화 하는 작업을 통해 훨씬 더 많은 일을 해냈 습니다 . 또한 네트워크 설정을 관리 하는 몇 가지 다른 방법 을 나열 합니다 .

어쨌든 할 수있는 작업은 add adapter인수를 사용하여 어댑터를 수동으로 다시 설치 vmnetlib한 다음 모든 설정을 관리하는 것이지만 VMWare 네트워크 서비스를 다시 설치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 vnetlib.exe -- install devices


답변

VMware 서비스를 먼저 중지 한 후 다음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32 비트 Windows :

vnetlib.exe -- install devices

64 비트 Windows :

vnetlib64.exe -- install devices


답변

실행 vmnetcfg.exe하고 ” 기본값 복원 “을 누르 십시오 .. 🙂

일반적으로 “기본값 복원”을 클릭하면 기본 연결이 복원됩니다. 그런 다음 필요에 따라 추가 옵션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초기 네트워크 구성 설정을 다시 실행하고 모든 어댑터 / 재설정 모든 네트워크 설정을 다시 설치합니다.


답변

나는 같은 문제를 겪었다. VMware를 둘러 본 후 방법을 찾았습니다.

워크 스테이션에서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 편집하다

  • 가상 네트워크 편집기

  • 네트워크 추가 및 추가 할 네트워크 선택 (VMnet1,2,3 등)

  • ‘확인’을 두 번 클릭하십시오.


답변

Windows 7에서 VMware 네트워크 어댑터를 비활성화했습니다.

Windows 7에서 활성화하면 VMware에서도 다시 작동합니다.

그것이 당신을 위해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답변

같은 문제가 발생하여 설치를 다시 실행 하고 옵션으로 복구 를 선택하여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이 솔루션 에서 발견 된 네트워크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나는 또한 다른 답변을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vnetlib.exe -- install devices

VMware Player 6.0.1 빌드 -1379776과 함께 Windows 8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답변

Windows 7을 10으로 업그레이드 한 후 VMnet8, VMnet1 용 VMWare 가상 이더넷 어댑터의 손실에 관한 내 경험에 대해 2 센트 정도만 내 Vmware player 6.07 및 가상 머신 (win xp)을 열 수 있지만 인터넷 연결은 내부에서 가능합니다. 내 VM이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인터넷에서 원인을 찾아서 가상 어댑터가 누락되었음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제어판의 장치 관리자에서 어댑터를 알 수없는 장치로 인식했습니다. 가상 어댑터를 복원하는 방법을 찾으려고 vmnetcfg.exe를 vmnetcfglib와 함께 사용하여 위의 게시물 중 하나와 같이 기본값을 복원하라는 제안을 받았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파일을 찾을 수있었습니다. Vmnetcfg 다운로드편의를 위해 해당 사이트를 전혀 홍보하지 않습니다. 나는 6.07이지만 VM 플레이어 6.06을 선택했습니다. 복원 기본값을 클릭하면 가상 어댑터 VMnet8, VMnet1이 복원되지 않았지만 제어판 / 관리 도구 / 서비스에서 두 개의 새 서비스가 설치되었습니다. 그들은 Vmware dhcp와 VMware Nat였습니다. 모든 VmWare 서비스가 시작되었는지 확인하고 VmWare 플레이어를 시작하고 win xp VM을 열었습니다. 인터넷은 잘 작동했습니다. 그것이 내 문제를 해결하고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되기를 희망하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