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빈 화면 컴퓨터에 바이러스가 있었을 수도 있지만 바이러스가

내 친척이 컴퓨터에 문제가 있습니다. 화면이 항상 비어 있습니다 (따라서 바이오스를 입력 할 수 없습니다 …).

컴퓨터가 다시 시작된 후 정상적으로 작동하기 전에 발생했습니다. 컴퓨터가 “작동”합니다 (팬과 표시등이 작동하는 것을들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연결을 끊으면 신호를 찾을 수 없으므로 화면이 여전히 작동해야합니다. 화면이 컴퓨터에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컴퓨터에 하드웨어 변경이 없었습니다. 컴퓨터에 바이러스가 있었을 수도 있지만 바이러스가 바이러스를 일으킬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또한 컴퓨터가 꽤 오래되어 더 이상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픽 카드로 가정).

무엇이 잘못 될 수 있고 어떻게 고칠 수 있습니까? 내가 생각할 수있는 유일한 이유는 더 이상 작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픽 카드).

시간과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 업데이트 : *
마지막 재시작은 마우스 아이콘이 사라지거나 얼어 붙었 기 때문에 (다시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사용자가 다시 시작 버튼을 눌렀 기 때문에 발생했습니다.

“POST”경고음이 들릴 수 있지만 “windows”소리는 들리지 않습니다. 컴퓨터에서 다른 “사운드”(팬, …)를들을 수도 있습니다.



답변

문제의 긴 목록 잠재적으로 잘못된. 비디오 카드가 불량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BIOS에서 POST를 수행했으며 모든 것이 정상으로 작동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첫 번째 “경고음”이 계속 들립니다. 부팅 할 때 하드 드라이브가 똑딱 거리는 소리가 들릴 수도 있습니다. Windows의 시작 소리 (Windows를 실행 중이거나 다른 시작 소리가 있다고 가정)

BIOS의 POST에서 초기 경고음이 들리지 않으면 … 마더 보드 자체 및 / 또는 전원 공급 장치에 문제가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자세한 정보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 ( “마지막”재시작의 원인 … 사용자 선택? 프로그램 충돌? BSOD? ???) “POST”경고음이 들립니까? 하드 드라이브가 OS를 부팅하는 것처럼 들립니까? 또 무엇을 확인 했습니까?


답변

컴퓨터의 전원을 분리하고 최소 10 분 동안 모니터하여 모든 전원이 차단되도록하십시오. 다시 연결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이 PC에서 다른 모니터를 사용해보십시오. 해당 모니터가 작동하지 않으면 그래픽 카드가 죽은 것입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