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ncloud 서버로 owncloud 파일에 액세스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어쨌든 클라이언트 시스템을 서버 시스템에

owncloud 서버 컴퓨터에서 owncloud 파일을 다시보고 싶습니다. 어쨌든 클라이언트 시스템을 서버 시스템에 설치해야합니까? 아니면 서버의 owncloud 파일에 도달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까?



답변

http : // localhost / owncloud 또는 최종 https : // localhost / owncloud 와 같은 주소 / 링크를 사용하여 웹 인터페이스에 액세스 하십시오.

“뒤에서 살펴보기”(또는 데스크탑 환경을 설치하지 않은)하려는 경우 파일 관리자를 시작 하고 / var / www / owncloud / data / “username”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파치 서버를 실행)!


답변

ssh를 사용하여 서버에 액세스하고 설치 디렉토리를 찾고 파일을 즐기십시오. 아파치가 설치된 경우 아파치 conf에서 디렉토리를 찾을 수 있지만 / var / www / 아래에 있어야합니다. winscp를 사용하여 서버에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답변

아파치를 사용하는 경우 owncloud의 기본 디렉토리는 / var / www / html 또는 / var / www / html / owcloud입니다.

자체 클라우드 서버에 모든 파일을 저장합니다.


답변

owncloud 데스크톱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지 않고도 파일에 안전하게 읽기 / 쓰기 액세스를 제공하는 DAV 공유 트로프 davfs2를 마운트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모든 파일의 로컬 사본을 쓸모 없게 만듭니다).

이렇게하려면 davfs2 패킷을 설치해야합니다.

apt-get install davfs2

데비안 기반 시스템에서

yum install davfs2

RedHat 기반 시스템에서.

그런 다음 다음 /etc/davfs2/secrets과 같이 로그인 자격 증명이있는 줄을 추가 하여 파일을 편집해야합니다 .

owncloud.example.org/owncloud/remote.php/webdav

이제 다음 mount명령을 사용 하여 공유를 일반 파일 시스템으로 마운트 할 수 있습니다 .

mount -t davfs owncloud.example.org/owncloud/remote.php/webdav /mnt/

더 많은 옵션 (권한이없는 사용자에게 마운트 허용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owncloud doc에는이를위한 단계별 가이드가 있습니다.
https://doc.owncloud.org/server/7.0/user_manual/files/files.html # creating-webdav-mounts-on-the-linux-command-line

data / dir에서 파일에 직접 액세스 할 수 있지만 가장 깨끗한 방법은 아닙니다 (특히 편집 / 추가 / 삭제를 원하는 경우).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