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어 포인트 교체 된 문서 저장소 여야합니다. 권한을 관리하기 위해

우리는 쉐어 포인트 교체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apache2에서 실행되는 오픈 소스 애플리케이션을 찾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주석이 포함 된 문서 저장소 여야합니다. 권한을 관리하기 위해 AD와 통합 우리는 며칠 동안 찾고 있었지만 여러 사람의 Google fu는 실패했습니다.

우리는 Alfresco를 시도했지만 매우 느리게 실행됩니다 (tomcat).
우리는 django-cms를 조사하고 있지만 잘못된 것 같습니다 (다른 것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답변

짐 브라는 단순히 문서를 공유하는 것 이상을 수행하므로 크기가 너무 클 수도 있지만 더 나은 것을 찾지 못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살펴보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 CeBIT에서 나는 작은 독일 회사의 한 남자와 몇 분을 보냈다. 그들은 안전한 대용량 파일 공유를 위해 새로운 오픈 소스 웹 기반 플랫폼을 곧 출시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FTAPI라고 불리며 꽤 흥미로워 보입니다. 내가 아는 한 아직 야생에 있지는 않지만 계속 지켜 볼 수 있습니다.

미디엄


답변

오랫동안 TortoiseSVN을 사용하는 Subversion과 같은 것을 문서 관리 클라이언트로 사용하려고 생각했습니다.

탐색기 인터페이스를 통해 주석을 달고 버전을 제어합니다.

모델은 각 클라이언트가 자신의 컴퓨터로 작업 할 모든 문서를 다운로드 한 다음 그곳에서 체크인하기 때문에 중앙 집중식 문서 관리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 폴더 수준-임시 폴더를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표시되지 않음) Word Docs와 같은 바이너리를 처리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Sharepoint는 여기서 특별한 것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간단하고 잘 테스트되었지만 확실히 그렇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개발의 좋은 기회 인 것 같습니다.


답변

한 번 봐 가지고 올빼미 . 이 사이트에는 라이브 데모가 있지만 다운로드하여 직접 플레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내가 마지막으로 시도했을 때 꽤 끔찍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였지만 개선되었을 수도 있고 괜찮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모든 소프트웨어는 사용자 교육을 최대한 활용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답변

“기본적으로 주석이있는 문서 저장소 여야합니다.”

그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를 찾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어야합니다. freshmeat.net 또는 sourceforge.net에서 “문서 관리 시스템”을 검색하십시오. 거기에 여러 프로젝트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제가 생각하기에 그리고 이전에 사용한 프로젝트는 OpenDocMan입니다.

“권한을 관리하기 위해 AD와 통합”

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워드 프레스를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WordPress 용 AD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WordPress에서 문서 저장소와 유사한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답변

아직 지식 트리를 언급 한 사람이 아무도 없습니다 ( http://www.knowledgetree.org/ ).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