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 된 iPhone이 부팅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 iPhone이

테 더링 탈옥 (blackra1n)에서 펌웨어 버전 3.1.3이 설치된 iPhone 3GS가 있습니다. 어제는 와이파이가 자연스럽게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1. 네트워크 설정을 재설정하십시오 (전 1-2 회 수행 한 것처럼).
  2. 복구 모드 화면이 나타납니다 (예상대로).
  3. 내 노트북에 연결했습니다.
  4. blackra1n을 실행했습니다.

그런 다음 평소와 같이 부팅하는 대신 내 iPhone이 자체 재부팅되어 복구 모드로 돌아갔습니다. 나는 이것을 운없이 여러 번 시도했다. 누군가에게 이런 일이 있었습니까? 어떤 솔루션?

감사.

편집 : 현재 휴대 전화가 없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시급합니다. 따라서 완전한 답변을 얻을 시간이 없다면 절반의 아이디어조차 감사하겠습니다.

업데이트 : iPhone을 복원했지만 지금 활성화 상태에 머물러있어 해결할 수없는 것 같습니다. redsn0w를 사용하려고했지만 두 번째 업로드 후 “재부팅 대기 중”으로 표시됩니다. 어떤 아이디어?

업데이트 2 : 프로세스를 완료하려면 redsn0w가 있지만 완료되면 iTunes / 비상 전화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

업데이트 3 : 3.1.3으로 복원을 수행 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사과 로고가 표시되고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 문제가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



답변

나는 한 번 전에 이런 일이 있었다. 휴대 전화가 재부팅의 “무한 루프”상태입니까? 그렇다면 내 해결책은 전화를 DFU 모드로 전환하고 복원 한 다음 탈옥을 다시 시도하는 것입니다. 때로는 일이 반복되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다른 기회를주세요.

iPhone을 DFU 모드로 전환하는 방법


답변

3G와 비슷한 문제가 있었고 DFU 모드에서도 복구 모드를 벗어날 수 없었습니다. 운 좋게도 blackra1n을 사용한 이후로 여전히 스톡 사과 스플래시 화면이 있었고 Apple Store로 가져 가서 질문없이 새로운 것으로 교체 할 수있었습니다. 여전히 복구 모드에서 빠져 나가는 데 어려움이 없다면 Apple Store는 반드시 가치가 있습니다.


답변

iOS4를 사용하여 복원하고 Jailbreak Me 를 사용하여 탈옥을 시도 하십시오 .

Cydia와 함께 파일에 SHSH Blob이 없으면 실패 조건이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3.1.3으로 복원 할 수 없습니다.


답변

  • .ipswipswdownloader.com에서 4.2.1 을 다운로드 하십시오.
  • iTunes를 열면 iPhone이 복구 모드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 키보드에서 Shift 키를 누르고 복원을 클릭하십시오.
  • .ipsw다운로드 한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
  • 휴대 전화가 복원됩니다 복원을 선택한 다음 다시 탈옥 할 수 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