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7의 명령 줄에서 시간 초과가있는 최대 절전 모드 컴퓨터 인식하지 못하는 것처럼

명령으로 컴퓨터를 최대 절전 모드로 전환하려고합니다. shutdown /s /t 20컴퓨터를 종료하는 데 사용 하고 있었습니다 . 최대 절전 모드로 / s를 / h로 변경하면 입력 한 내용을 인식하지 못하는 것처럼 사용법 텍스트가 반환됩니다. 이 말은

/h         Hibernate the local computer.

최대 절전 모드로 전환하기 위해 / h와 함께 사용해야 할 다른 것이 있습니까?



답변

유감스럽게도 최대 절전 모드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시험:

ping -n 20 127.0.0.1 > NUL 2>&1 && shutdown /h /f

ping작업을 지연의 hackish 방법입니다. -n 2020 초 동안 기다려야합니다.

(더블 &&은 작업을 취소하기 위해 Ctrl+ 를 수행 할 수 C있지만 단순 &을 사용하는 경우 Ctrl+ 를 누르면 C타이머 만 중단 한 다음 계속 종료됩니다)


답변

비슷한 방식으로 “timeout”또는 “waitfor”명령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timeout /t 20 /NOBREAK > NUL && shutdown /h

또는

waitfor NUL /t 20 || shutdown /h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치 파일을 몇 초 동안 대기 / 절전 상태로 만드는 방법


답변

나는 다음을 사용한다 :

sleep 20 && shutdown /h /f

또는 특정 시간에 사용하지 않으려는 경우 :

At 22:30 shutdown /h /f


답변

나는 그것이 시간에 대해 불평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넣으면 shutdown /h작동합니다.


답변

물론 최대 절전 모드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특정 시간 후에 컴퓨터를 최대 절전 모드로 전환하려면 아래 명령을 cmd에 입력하면됩니다.

    timeout /t 36000 /nobreak & shutdown /h

이제 컴퓨터는 최대 절전 모드가되기 전에 36000에서 0으로 카운트 다운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36000을 원하는 시간 (초)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답변

cygwin이 있다면 매우 간단합니다. sleep 45m && shutdown /h

sleep분, 시간, 초 및 며칠 안에 지시 할 수 있습니다 . 에 대한이 답변을sleep 확인하십시오 .


답변

Windows 작업 스케줄러를 사용해 보셨습니까? 스크립트가 있으면 특정 시간에 실행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시간 지연 질문에 답변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