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하드 드라이브에서 “내 문서”폴더 문서를 복구하십시오 사용 된

나는 최근에 사라진 Asus N73 랩톱에서 Windows G4의 4 년짜리 아키텍처 작업 (과제 및 디자인)을 복구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랩톱에서 하드 드라이브를 분리하고 외장 하드 드라이브 케이스에 연결했습니다. .

데이터를 다시 얻으려면 다음과 같이하십시오.

  1. 이전 C : 드라이브 아래 Users\Administrator에서 모든 기본 문서 폴더를 볼 수있었습니다. 하지만 제 여자 친구에 따르면, 꽤 많은 서류가 빠져 있습니다.
  2. 사용자 프로필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속성을 누르십시오. 이 폴더에 사용 된 전체 디스크 공간이 함께 표시되는 모든 보이는 파일과 디렉터리보다 훨씬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Administrator”폴더를 복사하는 동안 이상한 사용자 이름 접두사가있는 파일을 복사 할 수있는 권한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4. BIOS에서 USB 부팅 옵션을 선택하여 이전 하드 드라이브에서 OS를 부팅하려고했습니다. OS는 Windows 10에서 시작하지만 여전히 C : \ Users 아래에서 내 여자 친구가 언급 한 모든 파일을 볼 수 없습니다.

나는 무엇을 잘못 했는가? 내가 놓친 다른 단계는 무엇입니까? 문서가 암호화되지 않았다면 내가 왜 그 장소에서 볼 수 없었을까요?



답변

이전 C : 드라이브에서 Users \ Administrator 아래에서 모든 기본 문서 폴더를 볼 수있었습니다. 하지만 제 여자 친구에 따르면, 꽤 많은 서류가 빠져 있습니다.

C : \ Users \ Public을 확인 했습니까? 누구나 항상 잊지 🙂 또한, 일부 프로그램은 자신의 프로그램 폴더 아래에 사용자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당신은 건축술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제도 /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의 구 버전은이를 악명 높습니다.

사용자 프로필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속성을 누르십시오. 이 폴더에 사용 된 전체 디스크 공간이 함께 표시되는 모든 보이는 파일과 디렉터리보다 훨씬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정상입니다. Explorer에서보고 한 전체 크기와 모든 파일의 합은 항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숨겨진 / 시스템 파일이 표시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기본적으로 숨겨져 있습니다).

“Administrator”폴더를 복사하는 동안 이상한 사용자 이름 접두사가있는 파일을 복사 할 수있는 권한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정상입니다. 파일은 관련 백업 및 로그 파일과 함께 NTUSER.DAT 및 USRCLASS.DAT이며 길고 이상한 확장이 있습니다.

BIOS에서 USB 부팅 옵션을 선택하여 이전 하드 드라이브에서 OS를 부팅하려고했습니다. OS는 Windows 10에서 시작하지만 여전히 C : \ Users 아래에서 내 여자 친구가 언급 한 모든 파일을 볼 수 없습니다.

연결 한 컴퓨터에 Windows 10이 설치되어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Windows 10은 기본적으로 USB에서 부팅 할 수 없습니다. 레지스트리 해킹이 있어야합니다.


누락 된 파일을 찾으려면 파일의 확장자를 찾아서 검색하십시오. 하지만 내가 말했듯이 C : \ Users \ Public과 프로그램의 자체 설치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