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터, 지연 또는 패킷 손실과 같은 다양한 네트워킹 문제를 발생시키기 위해 서버 앞에서 리버스 프록시 역할을 할 수있는 Windows 용 도구를 찾고 있습니다.
내가 선호하는 것은 Windows에서 작동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Httpd mod_proxy는 이러한 구성을 지원하지 않는 것으로 보이며이 범주의 도구에 대한 인터넷 검색은 성과가 없음을 입증합니다.
답변
나는 서투른 것을 발견한다 :
http://jagt.github.io/clumsy/index.html
서투른은 Windows의 네트워크 상태를 상당히 악화 시키지만 관리되는 대화식 방식으로 나타냅니다.
답변
앱이 악의적 인 네트워크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테스트하는 경우 Wansim을 사용하여 Linux 상자를 시작하면 악화 될 수 있습니다 .Windows 상자에 무언가를 원했지만 아마도 이미 테스트중인 많은 것들을 우회했기 때문에 불공평 한 테스트가 지연됩니다 (예 : OS 및 하드웨어가 패킷 손실을 처리하는 방법).
나는 당신이 웹 프록시를 찾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앱의 복원력을 테스트하는 것”이 당신이 추구 한 것이 아니라면 사과합니다. 나는 대답을 요청하고 잊는 것보다는 가정을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답변
또한 비슷한 질문 : https : //.com/questions/117754/can-you-recommend-a-windows-based-network-emulator
http://www.akmalabs.com/downloads_flowmatrix.php- 사이트에서 “주의”를 약간 조정했지만 소프트웨어가 흥미로워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