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TOS 또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 템플릿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서비스 약관 / 이용

나는 “나의 엉덩이를 가리는”것들을 처리해야한다고 생각하는 개발의 지점에 도달했다. 특히, “서비스 약관 / 이용 약관”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대한 무료 샘플 또는 템플릿을 찾고 있습니다.

나는 실제로 법학 학위를 가지고 있고 IP, 계약 등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항상 이러한 유형의 상용구 문서로 휠을 재발 명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또는 다른 StackExchange 사이트에서이 답변을 찾을 수 없습니다. 합법적으로 보이는 사이트 중에서 유료 템플릿 만 발견했습니다.

이 템플릿을 무료로 제공하는 훌륭한 웹 사이트를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필요한 경우 일반적인 것을 편집 할 수 있지만 일부는 이미 온라인 게임을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최신 정보

내가 찾은 유망한 자료들 :

TRUSTe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생성기 :

http://www.truste.com/technology/#labs

TRUSTe 봉인이나 그 밖의 물건을 사용하는 데 비용을 지불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이것이 시작점으로 사용되는 것을 막지는 못합니다. 나는 그들의 TOS를 먼저 읽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LoL).

Legal River TOS /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생성기 :

http://terms-of-service-generator.legalriver.com/

http://privacy-policy-generator.legalriver.com/

지금은 이것부터 시작해서 필요에 따라 다시 작업하겠습니다. 온라인 게임을 위해 더 나은 것을 아는 사람이 있다면 여전히 듣고 싶습니다.



답변

이것이 유용한가요? http://www.bennadel.com/coldfusion/privacy-policy-generator.htm

왜 총알을 물고 돈을 지불하지 않습니까? 당신은 당신이 옳기를 원한다는 것을 법학 학위와 함께 알아야합니다.


답변

나는 변호사를 고용하여 광산을 준비했지만, 포함 된 모든 것이 내 게임의 언어로 된 상용구라는 것을 느꼈다.

다시해야한다면 다른 웹 사이트와 국가의 비즈니스에서 TOS 시리즈를 모아서 해당 TOS의 각 포인트를 일반 영어로 다시 작성하면됩니다.

나는 무료 TOS가 당신이 지불하는 돈의 가치가 있고, 당신이 직접 쓴 것만 큼 효과적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참고 : 위의 내용은 나쁜 법적 조언이지만 IANAL이며 다음에 내가 할 일을 말하고 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