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프록시 인증 대화 시간 초과 이름과 비밀번호를 기반으로 인증에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기반으로 인증에 LDAP 프록시를 사용하는 네트워크에 있습니다.

Chrome을 시작할 때마다 프록시 인증 대화 상자가 팝업되지만 가변 시간이 지나면 대화 상자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때로는 5 초 동안 1 초 미만의 시간이 유지됨). Chromium에서도 동일한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이 제한 시간을 제어하도록 설정하거나 쉘 또는 DE (Gnome3 on Arch)의 인증 세부 사항으로 자동 인증하도록 설정할 수있는 구성이 있습니까?



답변

바로 가기에 프록시 매개 변수를 전달하여 사용하기 전에 비슷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크롬을 시작하는 데 사용하는 단축키의 속성을 가져 와서 끝에 추가하십시오.

--proxy-server=SERVER:PORT

호스트 이름 대신 IP를 사용하여 지불하면 더 좋아 보입니다.

여전히 프롬프트가 표시되면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할 수도 있지만 마지막 방법 일 것입니다.

--proxy-user-and-password=USERNAME:PASSWORD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답변

Chrome 확장 프로그램 중 하나가 원인입니다.

chrome://extensions/문제가 사라질 때까지 각 확장으로 이동하여 비활성화하십시오.

나에게 원인은 DataJog 이지만 그 하나 일 수 있습니다.


답변

[내 답변이 아니기 때문에 의견을 보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평판으로 인해 귀하의 질문에 의견을 달 수 없습니다.]

이로부터 이전 SO 질문 , 유일한 내가이 문제에 대한 의해 주어진 anwser되었다 발견 해결 아모스 (가), 발생 팝업 때 크롬에서 자동 채우기 사용자 이름 / 암호 : /superuser//a/379382/54151을 .

또한 Gnome (중요한 것은 2)을 사용하고 프록시 설정에서 자격 증명으로 자동 인증을 설정했는데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전 버전의 Chrome에서는 문제없이 작동했지만 현재 버전은 23.0.1271.22 베타입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