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 상태 코드 301은 컨텐츠가 영구적으로 이동했으며 리턴 된 URL을 사용하여 나중에 요청 된 컨텐츠에 액세스해야 함을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RFC 2616 은 말합니다
링크 편집 기능이있는 클라이언트는 요청 URI에 대한 참조를 가능한 경우 서버가 리턴 한 하나 이상의 새 참조에 자동으로 다시 링크해야합니다.
실제로 어떤 브라우저에서도 이것을 구현하고 북마크의 URL을 변경합니까?
답변
내 컴퓨터에서 웹 브라우저를 테스트 한 결과 북마크에 저장된 주소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 Internet Explorer 7- 아니요
- Firefox 3.0- 아니요
- Chrome 4.0- 아니요
- 오페라 10.01- 아니오
내가 테스트 한 방법
먼저 301을 반환하는 주소를 찾았습니다. 예를 들어 google.com은 301을 www.google.com으로 반환합니다.
각 브라우저에서 책갈피 편집기로 이동하여 이전 주소에 대한 책갈피를 수동으로 작성했습니다. 북마크를 방문한 다음 북마크 속성을 확인하여 주소가 새 주소로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흥미로운 스택 오버플로 질문이 나타났습니다 . 301 리디렉션 처리시 클라이언트 웹 브라우저 동작 .
답변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적어도 당신이 할 수 없다고 물을 수 있습니까?
“이러한 사이트는 URL을 업데이트했습니다. 북마크를 업데이트 하시겠습니까?”
답변
Chromium은 그렇지 않지만 https://bugs.chromium.org/p/chromium/issues/detail?id=70377에 대해 제기 된 문제가 있었으며 이는 비활성 및 피드백 부족으로 인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