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Shell을 통한 SSH 세션을 열

PowerShell에서 SSH 세션을 열 수 있습니까? 현재 PuTTY를 사용하고 있지만 필요하지 않으면 좋을 것입니다.



답변

물론 내장되어 있지 않지만 Powershell은 .Net이 할 수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방법이 있습니다.

유료 솔루션은 / n Software의 NetCmdlets입니다.

무료 솔루션은 이 블로그 게시물 의 제안을 사용하는 것 입니다.


답변

CodePlex에있는 SSH.NET 라이브러리를 기반으로 PowerShell의 SSH 세션을 처리하기위한 모듈을 작성했습니다. 연결을 만드는 New-SshSession이 있습니다 (서로 다른 자격 증명을 사용하는 여러 대상이 지원됨). Invoke-SshCommand를 사용하여 여러 대상 호스트에 대해 명령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매우 기본적인 대화식 쉘을 가진 Enter-SshSession도 있습니다.

기사는 여기에 있습니다 .

호 아킴


답변

Windows 용 OpenSSH를 다운로드 하고 설치 중 클라이언트 만 설치하도록 선택하십시오. 서버를 포함한 전체 설치 관리자는 3MB가 적으며 클라이언트는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답변

허용 된 답변이 내 요구에 전혀 맞지 않음을 발견했기 때문에 여전히이 질문에 대한 답변을 게시하고 있습니다 (유료 솔루션 또는 터미널을 잘 처리하지 않는 다른 솔루션 만 해당).

따라서이 문제에 대한 확실한 해결책은 cygwin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ssh 만 원한다면 최소 설치를 수행하십시오. 그러나 powershell은 * nix 쉘 (기본 명령은 여전히 ​​있으며 디렉토리의 경우 “/”등)과 기본 수준의 호환성을 제공하므로 Powershell 내부에서 cygwin 항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ygwin 설치는 여기


답변

최신 라이브러리 구현을 사용하는 대체 (무료) PowerShell SSH 솔루션이 있습니다 ( vBlog >> PowerShell을 사용하는 SSH 클라이언트 참조).


답변

대상 컴퓨터가 Windows 상자 인 경우 대신 PowerShell Remoting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SSH와 동일하지 않습니다. 장점 (전망으로 객체를 가져 오는 것입니다!)과 단점 (대상이 Linux 인 경우 어떻게됩니까?)이 있습니다.


답변

http://www.powershellinside.com/powershell/ssh/
개인 용도로는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