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에서 웹 개발에 이르기까지 파이썬을 배우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닫은] 만들기 위해

웹 개발을 위해 Python을 배우고 있습니다.

Java (JSP / Servlets)에 대한 기본 웹 개발 경험이 있다고 가정하고 웹 디자인 (HTML, CSS, JS), 기본 프로그래밍 개념에 익숙하고 Python에 완전히 익숙하지 않다고 가정합니다. Python과 Django를 사용하여 웹 개발로 이어질 구조적 방식으로 Python을 배우는가?

파이썬으로 웹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서두르지 않으므로 파이썬에서 웹 개발과 관련된 기술에 대한 지식에 차이가 없도록 철저히 배우고 싶습니다. 저의 노력에 도움이되는 책, 자료 또는 기술이 있습니까? 어떤 순서로해야합니까 / 읽어야합니까?

최신 정보:

구조적 방식으로 학습한다고 말할 때, 기본에서 시작하여 파이썬이 제공해야 할 중요한 세부 사항 / 기능 중 일부를 남기지 않고 고급 학습을 배우는 것을 의미합니다. 프로그래밍에서 이미 알고있는 것을 파이썬에 적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답변


답변

이것을 너무 진지하게 생각하지 말고 …

  • app.py다음 내용으로 파일 이름 을 만듭니다 .

    from flask import Flask
    app = Flask(__name__)
    
    @app.route("/")
    def hello():
        return "Hello World!"
    
    if __name__ == "__main__":
        app.run()
  • pip(python package installer)가 설치 되어 있다고 가정하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 pip install Flask
    $ python app.py
    * Running on http://localhost:5000/
  • 이제 localhost, 포트 5000 아래에서 첫 번째 웹 앱을 방문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첫 번째 파이썬 웹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 이후의 모든 것은 응용 프로그램 구조, 기능 및 모양에서 “정제”됩니다.


답변

파이썬의 웹 개발이 당신이 찾고있는 것이라면, python에 대한 철저한 이해 후에 Flask를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Django와 다른 풀 스택 프레임 워크는 확실히 당신의 인생을 훨씬 쉽게 만들어 줄 것이지만 전반적으로 당신이 많이 배우지 않은 것처럼 불완전한 느낌을 남길 것입니다. Flask IMHO는 현재 파이썬에서 가장 멋진 프레임 워크이지만 그래도 내 의견입니다.


답변

또한 학습을 ​​위해 Python Koans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 http://github.com/gregmalcolm/python_koans

그것들은 Ruby Koans와 매우 유사하며 (많은 것은 직접 포팅되었습니다) 매우 시원합니다.


답변

http://learnpythonthehardway.org

파이썬으로 된 52 개의 수업이 포함 된 무료 온라인 도서입니다.

레슨 1부터 시작하여 레슨 52까지 진행함으로써 파이썬 언어의 유능한 프로그래머라고 생각할만큼 충분히 배워야합니다.

각 레슨에는 입력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실행 후 ALTER로 변경하여 결과가 어떻게 변경되는지 확인해야하는 코드 예제가 있습니다.

내가 아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프로그래밍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답변

웹 개발은 항상 한 가지로 돌아옵니다. 바로 브라우저입니다. HTML, CSS 및 JavaScript를 잘 배우면 언어가 변경 되더라도 도움이됩니다.

Www.w3schools.com은 이러한 것들을 배우기에 좋은 곳이지만 CSS에 관해서는 앉아서 앉아서 노는 것이 매우 유용합니다. 멋진 웹 디자인을 찾아 직접 HTML로 구현하십시오. 서버 측 코드 중 하나라도 HTML을 생성하는 경우 매우 필요한 기술입니다.

다음으로, 나는 당신의 논리적 접근 방식이 마음에 들지만 최선의 방법은 아닙니다. 보다 보람있는 접근법은 달성하고자하는 목표를 설정하고 그 길을 배우는 것입니다.

그러나 django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은 아이디어는 아닙니다. 프레임 워크를 설계 할 때 결정한 많은 결정은 직접 해결하는 문제를 경험 한 경우에만 의미가 있습니다. 내 첫 번째 웹 언어는 PHP였으며 모범 사례를 이해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깨지기 쉬운 취성 코드를 작성하고 문제가 있음을 깨닫고 솔루션을 다시 시작하는 것입니다. 문제를 이해하기 전에 솔루션을 연구해야한다면 효과적으로 적용 할 수 없었습니다.

이것에 시간을 할애하고 싶다면 아마도 PHP와 같은 덜 추상적 인 기술 세트로 시작하는 것이 훌륭한 학습 경험 일 수 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