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시작 프로그램이로드 될 때까지 Windows 8에서 시작 화면로드를 지연시키는 방법이 있습니까? 먼저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쨌든 시작 화면을

현재 Windows 8은 시작 프로그램이로드되기 10-10 초 전에 시작 화면을 표시합니다. 여기에는 감마 보정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터치 패드 드라이버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이 지점보다 먼저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쨌든 시작 화면을 표시하는 Windows 8을 지연 시키거나 로그인 화면에 도달하기 전에 이러한 프로그램을 실행 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까?



답변

시작 스크립트를 작성 하면 컴퓨터가 완료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따라서 간단한 절전 모드를 구현하거나 두 프로그램이 모두 나타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아마도 스크립트가 중단되지 않고 로그인 할 수없는 시간 초과).

시간 초과로 배치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방법

스크립트가 기다릴 수있게하려면 기존의 트릭은 존재하지 않는 IP를 핑하는 것입니다.

ping 192.192.192.192 -n 1 -w 10000 > nul

이 명령은 하나의 Ping을 보내려고 시도하고 10000ms는 1000ms의 10 배이므로 10 초 내에 시간 초과됩니다. nul출력이 표시되지 않도록 이것을 파이프합니다 . 시작 스크립트를 수행 할 때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완성을 위해 여기에 배치됩니다.

주석에서 Bob이 언급했듯이 Windows Vista부터 다음을 대신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timeout /T 10 > nul

이 변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

프로세스가 끝날 때까지 기다리는 배치 스크립트는 어떻게 작성합니까?

대안은 이 배치 스크립트 를 사용 하여 프로세스가 완료 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set 명령은 tho top에 배치해야하고 :STOPPROC스크립트 맨 아래에 있는 (해당 행 포함) 시작하는 모든 항목 은 포함시키지 마십시오 -----------.

그런 다음 중간 call :STOPPROC notepad.exe에 각 후속 프로세스가 닫힐 때까지 기다리는 호출을 할 수 있습니다 .

컴퓨터에서 시작 스크립트를 실행하게하려면 어떻게합니까?

자세한 내용 을 설명하는 이전에 게시 한이 링크를 참조 하십시오.

  1. 로컬 그룹 정책 편집기를 엽니 다.

  2. 콘솔 트리에서 스크립트 (시작 / 종료)를 클릭하십시오 . 경로는 컴퓨터 구성 \ Windows 설정 \ 스크립트 (시작 / 종료) 입니다.

  3. 결과 창에서 시작을 두 번 클릭하십시오 .

  4. 에서 시작 속성 대화 상자에서 클릭 추가 .

  5. 에서는 스크립트 추가 대화 상자에서 다음을 수행합니다 :

    • 에서 스크립트 이름 상자에 스크립트의 경로를 입력하거나 클릭 찾아보기를 의 Netlogon이 도메인 컨트롤러에서 공유 폴더에있는 스크립트 파일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 에서 스크립트 매개 변수 는 명령 줄에 입력하는 것처럼 상자, 당신이 원하는 것과 같은 방법을 매개 변수를 입력합니다. 예를 들어, 스크립트에 // logo (디스플레이 배너) 및 // I (대화식 모드)라는 매개 변수가 포함 된 경우 // logo // I를 입력하십시오 .

  6. 에서 시작 속성 대화 상자에서 원하는 옵션을 지정합니다 :

    • <그룹 정책 개체>의 시작 스크립트 : 현재 선택된 GPO (그룹 정책 개체)에 할당 된 모든 스크립트를 나열합니다. 여러 개의 스크립트를 할당하면 지정한 순서대로 스크립트가 처리됩니다. 목록에서 스크립트를 위로 이동하려면 해당 스크립트를 클릭 한 다음 위로 를 클릭하십시오 . 목록에서 스크립트를 아래로 이동하려면 스크립트를 클릭 한 다음 아래로 를 클릭 하십시오 .

    • 추가 : 사용할 추가 스크립트를 지정할 수 있는 스크립트 추가 대화 상자를 엽니 다 .

    • 편집 : 이름 및 매개 변수와 같은 스크립트 정보를 수정할 수있는 스크립트 편집 대화 상자를 엽니 다 .

    • 제거 : 시작 스크립트 목록 에서 선택한 스크립트를 제거합니다 .

    • 파일 표시 : 선택한 GPO에 저장된 스크립트 파일을 표시합니다.

기다리지 않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까?

솔직히이 작업을 수행하지 말고 시작 화면에서 키보드를 대신 사용하십시오. 키보드를 사용하여 이미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있을 때 로그인 화면에서 더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

지연을 최소화하기 위해 Windows8Fanatic 의 답변도 확인하십시오 .


답변

시작에 큰 영향을주는 다른 앱을 비활성화하여 응용 프로그램의 로딩 속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몇 초만 더 빠른 성능을 제공하는 필수 기능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업 관리자에서 시작 항목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하려면

  1. 작업 관리자를 자세히보기로 열고 시작 탭을 클릭 / 탭합니다.
  2. 시작 항목을 비활성화하려면 활성화 된 시작 항목을 클릭 / 탭하고 비활성화 버튼을 클릭 / 탭합니다.
  3. 완료되면 작업 관리자를 닫을 수 있습니다.

비활성화 버튼이 회색으로 표시되면 관리자로 로그인해야합니다. 또한 시작 영향이 최대 인 사용자를 최소한 비활성화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작업 표시 줄의 시작 영향


답변

다음과 같은 시작 스크립트를 작성하십시오.

taskkill /im explorer.exe /f
터치 패드 드라이버 및 감마 보정 프로그램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explorer

주의 사항 : 나는 이것을 테스트하지 않았습니다.


편집 2 : 이것은 시작 메뉴-> 시작 폴더에 대해 이야기한다는 점에서 Tom의 대답 과 다릅니다 . 모든 사용자는 자신의 시작 메뉴-> 시작 폴더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Tom의 답변에는 관리자 권한이 필요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