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에 업데이트 설치 방지하는 방법 [duplicate]

이 질문에는 이미 답변이 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응용 프로그램과 호환되지 않는 Windows 용 최신 업데이트 (KB4013429)가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가 설치되지 않도록하고 싶습니다. 이것을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편집 : 답변에서 제안 도구는 수십 (또는 심지어 수백) 중 단지 5 개의 ‘은밀한’업데이 트를 보여줍니다 제공합니다.

Hide updates tool



답변

Windows 10에서 업데이트를 “숨겨서 제거”하여 자동으로 다시 설치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Windows 10 자체에는 존재하지 않지만 여기에서 Microsoft에서 도구를 다운로드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https://support.microsoft.com/en-us/help/3073930/how-to-temporarily-prevent-a-driver-update-from-reinstalling-in-windows-10

Microsoft는 또한이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지침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도구에서 업데이트를 “숨기면”자동으로 다시 설치되지 않습니다.

이미 가지고있는 컴퓨터에서 업데이트를 제거하려면, 설정 앱 , 다음으로 “업데이트 및 보안” ~에 “업데이트 기록” . 여기에 대한 링크가 표시됩니다. “업데이트 제거” .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