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7에서 iPhone 사진 방향을 인식하도록하는 방법 Picasa에 올바른 방식으로 사진이 표시되므로 사진에

iPhone에서 PC로 사진을 전송할 때 Windows 탐색기에서 사진이 올바른 방향으로 표시되지 않지만 Picasa에 올바른 방식으로 사진이 표시되므로 사진에 방향 정보가 포함 된 일부 EXIF ​​정보가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데모

Picasa와 함께 저장해야합니다. 그러면 Windows에서 확인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 동작을 수정하기위한 패치 나 프로그램이 있습니까?



답변

방금이 소프트웨어를 발견했습니다 : JPEG-EXIF autorotate .
나는 그것을 시도하지 않았으며 제대로 작동하는지 알 수 없지만 Windows 7에서는 작동한다고 말합니다.

분명히 컨텍스트 메뉴에 항목을 추가하여 EXIF ​​방향 데이터에 따라 이미지를 자동으로 회전시킵니다. 따라서 여러 이미지를 선택하면 해당 이미지의 방향이 수정되어 축소판 그림에도 적용됩니다. 당신이 찾고있는 것이 아니지만 지금은 더 나을 것이 없습니다.


답변

Windows 사진 뷰어는 사진을 표시 할 때 EXIF ​​회전 정보를 무시하지만 Picassa는 그렇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두 행동이 모두 맞다고 생각합니다. JPEG의 기본 방향을 보여주는 도구가 필요하지만 뷰어에 “EXIF 데이터에 따른 회전보기”옵션이 있으면 좋을 것입니다. 찾은 사진을 가져 오는 해결책은 실제로 파일을 변경하여 EXIF에 따라 JPEG 데이터를 회전시킨 다음 이미지를 회전하지 않도록 EXIF를 업데이트합니다. 괜찮지 만 이상적이지는 않습니다.


답변

방금 “사진 및 비디오 가져 오기”마법사를 사용하면 사진이 회전됩니다.


답변

Picasa를 사용해 보았지만 iPhone 3G 사진의 올바른 방향을 유지하지 못합니다. Windows Live Photo Gallery도 마찬가지입니다. 흥미롭게도 일부 사진은 올바르게 회전하지만 대부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회전은 무작위로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Mac에서 iPhoto로 가져올 때 방향은 정확합니다.

그러나 Mac에서 PC로 전환하면서 이것은 다소 성가신 버그가되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