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데스크톱 연결을 통해 끌어서 놓기 세션간에 파일을

저는 매일 원격 데스크톱을 사용하며 실제 PC와 RDP간에 또는 다른 여러 원격 세션간에 파일을 빠르게 전송해야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네트워크 공유를 사용하도록 설정했으며 그 방법으로 파일을 전송하는 속도가 느리지는 않지만 그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또한 디스크 드라이브에 대한 로컬 리소스 액세스를 활성화하면 복사 / 붙여 넣기 옵션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내가 찾고있는 것은 직접 드래그 앤 드롭입니다. Microsoft가 새 버전의 Windows Server에서이 기능을 사용할 계획이라고 들었지만 문서를 찾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이중 모니터 설정을 실행하면 매우 유용합니다!

내 운영 체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Windows 7
Windows Server 2008



답변

RDP 세션은 Windows에서 유효한 끌기 소스가 아니지만 (아직?) 복사하여 붙여 넣기가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드래그 앤 드롭보다 빠르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ctrl-c와 ctrl-v를 눌러 복사하고 붙여 넣습니다. 세션 사이에 붙여 넣습니다.

RDP의 복사 및 붙여 넣기는 (VPN) 공유 또는 FTP 또는 HTTP를 통한 복사보다 속도가 느리므로 (시간에 따라 전송) 복사하는 동안 다른 작업.


답변

또 다른 옵션은 TightVNC를 포함하여 VNC이며, 무료이며 RDP와 같은 데스크탑에 로그인 할 수 있으며 파일 전송 버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답변

로컬 파일을 원격 서버로 끌어서 놓는 방법은 다음과 같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1. 원격 서버가 파일 탐색기를 원격 앱으로 호스팅하도록합니다.
  2. 로컬 드라이브를 공유하고 원격 서버에 매핑하십시오.
  3. 원격 파일 탐색기를 열고 맵핑 된 로컬 드라이브로 이동하십시오.
  4. 원격 파일 탐색기를 다시 열고 필요한 원격 서버 폴더로 이동하십시오.

이제 전체 원격 데스크톱 세션이 차지하는 화면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서로 드래그 앤 드롭 할 수있는 두 개의 정상적인 파일 탐색기가 있습니다.

기본 제공 원격 데스크톱 서비스를 사용하여 Windows Server 2012 R2에서 호스팅되는 Windows 파일 탐색기로이를 성공적으로 테스트했습니다. 또한 위에서 언급 한 동일한 시스템에서 호스팅되는 타사 원격 앱과 Windows 파일 탐색기 사이에서이를 성공적으로 테스트했습니다.

참고 : 직접 로컬 파일 탐색기와 원격 서버 파일 탐색기 사이의 드래그 앤 드롭을 위에서 언급 한 시스템의 원격 응용 프로그램으로 테스트했지만 여전히 작동하지 않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