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로컬 주소는 무엇입니까? 저를 도와주세요. 내가 읽은 내용을

인터넷에서 일부 정보를 찾을 수 있지만 기술적 인 단어를 사용하기 때문에이 정보를 이해하기가 어렵습니다. 누군가 저를 도와주세요.

내가 읽은 내용을 올바르게 이해 했습니까?

첫째, 링크 로컬 주소는 항상 IP 주소입니까? 또한 링크 로컬 주소는 항상 169.254.1.0에서 169.254.1.0 범위에 있습니까?

둘째, 링크 로컬 주소는 항상 장치 자체에 할당됩니다. 더 자세하게, 장치는 지정된 범위에서 IP 주소를 선택하고이 IP 주소를 네트워크의 다른 장치로 보냅니다. 다른 장치가이 IP 주소를 사용하지 않으면 해당 장치가 해당 IP 주소를 사용합니다. 이게 옳은 거니?



답변

로컬 주소 링크를 사용하면 네트워크의 특수 서버 (DHCP)에서 수동으로 구성하거나 자동으로 구성하지 않은 경우 네트워크에서 IP 주소를 자동으로 가질 수 있습니다. 해당 범위에서 주소를 선택하기 전에 기기는 주소 확인 프로토콜을 나타내는 ARP를 사용하여 수동 또는 자동으로 주소가 할당되지 않았다고 가정 할 때 특수 메시지를 주변 네트워크의 컴퓨터로 보냅니다. 169.254.1.1이 무료인지 확인하십시오. 일치하는 경우 기기는 해당 주소를 네트워크 카드에 할당합니다. 동일한 네트워크의 다른 컴퓨터에서 해당 주소를 이미 사용중인 경우 사용 가능한 주소를 찾을 때까지 다음 IP 169.254.1.2 등을 시도합니다.


답변

특별한 종류의 주소입니다. 일반적으로 IPv4 또는 IPv6 주소를 참조하지만 다른 프로토콜을 참조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주소가 로컬 링크 또는 로컬 네트워크 세그먼트에만 유효하고 사용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 용어의 정확한 의미는 프로토콜에 따라 다릅니다.

전나무, 로컬 링크 주소는 항상 IP 주소입니다.

항상 그렇듯이 대부분의 사람들은 용어를 사용할 때 링크 로컬 IP 주소를 의미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경우 주소는 항상 IPv4 또는 IPv6의 IP 주소입니다. 일부 상황에서는 MAC 주소를 링크 로컬 주소로 참조하는 것이 유효하지만이 용어는 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또한 항상 169.254.1.0에서 169.254.1.0의 범위에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IPv4의 범위는 169.254.0.0/16(169.254.0.1 ~ 169.254.255.254)이며 169.254.0.0 및 169.254.255.255는 네트워크 / 브로드 캐스트 주소로 예약되어 있습니다. IPv6에는 가장 자동으로 할당 된 주소가 fe80 :: / 64 범위에있는 링크 로컬 주소 용으로 예약 된 fe80 :: / 10이 있습니다.

둘째, 링크 로컬 주소는 항상 장치 자체에 할당됩니다.

아니요. 링크 로컬 IP 주소는 일반적인 용어로는 아니더라도 일반 IP 주소보다 고유하지 않습니다. 링크 로컬 IP 주소는 네트워크 세그먼트 내에서 고유해야합니다. 이에 대한 대략적인 지침은 라우터가 로컬 링크 IP 주소 범위의 주소를 사용하여 트래픽을 전달하지 않지만 허브와 스위치는 정상적으로 동작한다는 것입니다. 국내 환경에서 이는 자동화 된 외부 할당을 많이 사용하지 않을 것임을 의미하며, 대규모 네트워크에서는 관련성이 높아집니다.

장치가 자신에게 주소를 할당하는 프로세스는 링크-로컬 IP 주소에 일반적으로 사용되지만 이들이 사용되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에서 비 저장 주소 자동 장치가 주소가 시도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그것을 사용하기를 원하는 확인해야합니다. 동일한 링크 로컬 IP 주소를 관리하는 두 장치에 수동으로 할당하는 것을 막을 방법은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장치가 지정된 범위의 IP 주소를 선택하고이 IP를 네트워크의 다른 장치로 보냅니다. 다른 장치가이 IP 주소를 사용하지 않으면 해당 장치가 해당 IP 주소를 사용합니다. 맞아?

상태 비 저장 주소 자동 구성 형식에 대해 설명합니다 . 링크-로컬 IP 주소의 가장 일반적인 소스 중 하나이지만 유일한 것은 아니며 별도의 프로세스입니다.

IPv6을 살펴 보려는 경우 장치의 모든 물리적 네트워크 포트에는 주로 링크 수준의 로컬 IPv6 주소가 있으며 이는 주로 저수준 프로토콜 작업에서만 사용됩니다. DHCP는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IPv4 주소에 대해 수행하는 것처럼 사용자가 설명하는 것과 유사한 방식으로 자동 생성되거나 중앙 시스템에서 전달됩니다.

IP가 아닌 이더넷 레벨을 보려는 경우 MAC 주소도 링크 로컬 주소로 계산됩니다. 이 용어는 아마도 다른 주소 지정 가능 네트워킹 프로토콜에도 적용되지만 IP와 이더넷이 일상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두 가지 방법으로 IP는 가정용 장비에 널리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Wikipedia의 Link-Local Addresses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 IP 네트워크에서 허브, 스위치 및 라우터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알아야하지만 현재는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