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 도구 및 소프트웨어 모니터 대의 모니터가

직장에는 두 대의 모니터가 있습니다. 둘 다 Dell E198WFP이지만 서로 8 개월 간격으로 제조되었으므로 동일한 로트가 아닙니다. 나는 그들을 교정하려고합니다. 현재 보조 모니터 (왼쪽)는 텍스트를 읽는 데 사용하는 모니터입니다. 읽기가 더 쉽기 때문입니다. 누군가가 잘 작동하는 저렴한 캘리브레이션 퍽이나 상대적으로 작업하기 쉬운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안 할 수 있습니까? Windows XP를 실행하고 내 컴퓨터에 대한 모든 관리자 액세스 권한이 있습니다 (도메인 관리자입니다)

컴퓨터의 그래픽 카드는 nVidia Quadro NVS 285입니다.



답변

그것은 실제로 당신이하고있는 것과 색 정확도가 얼마나 중요한지에 달려 있습니다.

그것이 “그래서 똑같이 보이면”눈으로 할 수 있습니다. 두 montior ( Macie KODAK Digital LAD 테스트 이미지가 적합 함)에서 사진을 가져온 다음 설정이 동일 해 보일 때까지 설정을 조정합니다. 일반적으로 두 모니터의 모든 것을 재설정 한 다음 (대부분의 방법으로 얻을 수있는) 대비를 조정 한 다음 밝기와 색상 균형이 일치 할 때까지 조정합니다.

또한 DSLR을 사용하여 모니터를 보정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DSLR을 사용하여 무료로 모니터 색 보정” 을 찾았습니다 . 한 번의 클릭으로 모든 것이 완벽하게 설정되지는 않지만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데이터 컬러 스파이더 시리즈는 가장 인기있는 모니터 교정 프로브에 대해 것 같다, 꽤 합리적으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에 따라 약 $ 150USD froogle.com )

나는 일을 마지막 장소, 그들은 (! 아니라, 원래 개발) 사용 cineSpace 모니터 프로파일 링 / 교정 – 그것은에서 정확히 저렴하지 비록 여기 , “cineSpace의 가격은 기본 cineSpace 라이센스 패키지 1,000.00 달러에서 시작”. cineSpace는 nVidia Quadro 카드가있는 머신을 언급하지만, 어떤 형태의 고급 시각적 “물건”을 암시하는 시스템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요컨대, 눈으로 (또는 DSLR을 사용하여) 시도하십시오.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Spyder 3을 살펴보십시오.


답변

아시다시피 모니터 캘리브레이션은 현대 컴퓨팅의 가장 까다로운 기술 중 하나입니다. 나는 많은 사진 리터칭과 비디오 특수 FX 작업을하고 있는데, 내가보고있는 것이 내가 얻는 것인지 걱정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내 추천은 일종의 하드웨어 솔루션이 될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전용 솔루션은 시행 착오와 결합 된 추측보다 훨씬 좋지 않습니다. 내가 일하는 많은 스튜디오에는 4 개의 그림 가격 교정 솔루션 (및 5 개의 그림 가격 모니터가 있습니다!)이 있지만 가정용 으로는 영국에서 110 파운드의 비용이 드는 DataColor Spyder 3 Pro 가 있습니다. 친구는 Pantone Huey Pro 를 사용합니다 . 도 있습니다 저렴 휴이. Spyder를 개인적으로 강력하게 추천 할 수 있습니다. 구입 한 이후 모니터가 아름답게 동기화되어 걱정과 시간을 많이 소비하지 않습니다.


답변

방금 두 대의 Eizo L768 모니터와 일치했습니다. 하나는 VGA를 통해 연결되고 다른 하나는 DVI를 통해 연결됩니다. @bert 답변으로 DVI 모니터를 참조로 사용하고 DVI 모니터와 일치하도록 VGA 모니터 설정을 변경하려고했습니다.

이것이 나의 전략 이었다 :

  1. 먼저 http://tft.vanity.dk/monitorTest_scale.html로 이동 하여 두 화면에서 브라우저 창 크기를 조정했습니다.
  2. 흰색 화면을 열어서 DVI 모니터가 더 빨간색으로 보였습니다. 그러나 대략 같은 밝기입니다.
  3. 빨간 화면을 열었습니다. 눈에 띄는 차이가 없습니다.
  4. 블루 스크린 : 그렇습니다. 차이가있었습니다. VGA 모니터에서 모니터의 게인 설정 을 열었습니다 . 기본적으로 빨간색 100 %, 파란색 100 % 및 녹색 100 %였습니다. 청색을 89 %로 낮췄습니다.
  5. 녹색 화면 : 차이! 게인 설정 에서 녹색 이 89 %로 낮아 졌습니다.
  6. 지금 나는 독일 뉴스 텔레비전 에서 비디오를 열었다 . 스피커의 얼굴은 여전히 ​​VGA 모니터에서 약간 창백했습니다. 그래서 모니터 의 채도 설정 을 열고 15로 올렸습니다.
  7. 이제 뉴스에서 사진의 다른 부분 (스튜디오의 파란색 배경)이 밝아졌습니다). 모니터 의 밝기 설정 을 열고 78 %로 변경했습니다.
  8. 이 설정으로 전체 뉴스를보고 비디오 화면의 크기를 두 모니터로 조정했습니다. 승인.
  9. 다시 흰색 화면. 승인.

끝마친. 다른 사람에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답변

LCD 모니터 인 경우 지침에 따라 www.lagom.nl lcd-tes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Calibrize 당신은 MS Windows를 사용하는 경우.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