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정말로 나를 미치게합니다. 미디어 파일을 USB 드라이브로 이동하거나 드라이브에서 많은 양의 미디어 파일을 이동하고 드라이브의 남은 공간을 확인하기 위해 상태 표시 줄을 지속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빠르며 클릭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Windows XP를 사용했던 것입니다. Windows 7의 상태 표시 줄이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도록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Wikipedia 기사에서 나에게 가장 영향을 미치는 두 가지 기능을 포함하여 Windows 7에서 일부 기능이 제거되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 선택한 항목의 크기와 사용 가능한 디스크 공간이 상태 표시 줄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 폴더에서 항목을 선택하지 않으면 세부 정보 창이나 상태 표시 줄에 폴더의 총 파일 크기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기능을 반환 할 수있는 플러그인이나 레지스트리 조정이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무언가를 클릭하지 않고 작업중 인 디렉토리를 떠나지 않고도 드라이브의 남은 공간을 얻는 가장 빠른 방법은 무엇입니까?
답변
짜증나게, 나는 이것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보기-> 세부 정보 선택에는 “공백 없음”설정이 있지만 내 컴퓨터를 보지 않으면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디렉토리의 파일 크기를 표시하기 위해 “타일”또는 “컨텐츠”로 볼 수 있습니다.
이 스레드 에는 제거를 정당화하려는 MVP가 있습니다.
이유?
“일반적으로 가상 메모리의 예약 된 공간 할당으로 인한 사용자 불안 문제로 인해 제거되었습니다.”
답변
마지막으로 해결책 : http://classicshell.sourceforge.net/
“Classic Shell은 이전 버전의 Windows에서 사용할 수 있었지만 Vista 및 Windows 7에서 제거 된 기능 모음입니다. Windows 7 용 클래식 시작 메뉴가 있으며 Windows 탐색기 용 도구 모음을 추가하고 다양한 작은 기능을 지원합니다. “
무료이며 Explorer 용 플러그인과 비슷합니다. 새로운 Explorer의 느낌과 모양을 XP와 비슷하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예, 상태 표시 줄에 사용 가능한 디스크 공간이 표시됩니다.
건배
답변
이 진술에 대한 명확한 설명입니다.
- 선택한 항목의 크기와 사용 가능한 디스크 공간이 상태 표시 줄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선택한 항목의 크기”는 상태 표시 줄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관심있는 사용자는 세부 정보 창 (구성-> 레이아웃-> 세부 정보 창)을 표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선택한 항목의 크기와 항목 수를 포함한 다른 세부 정보가 표시됩니다. 더 이상 상태 표시 줄에 없지만 세부 정보 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 폴더에서 항목을 선택하지 않으면 세부 정보 창이나 상태 표시 줄에 폴더의 총 파일 크기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사실이지만, 원하는 수의 파일을 선택하면 해당 파일의 전체 크기가 세부 정보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평균 사용자가 폴더 “size”에 하위 폴더 크기를 포함하는지 여부가 어떻게 모호 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더 이상 “폴더”에 표시되지 않는 이유 일 것입니다. 선택한 실제 파일 만 .
나는 자유 공간에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팬텀 사지처럼 그것을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