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ora / Gnome에서 마우스 휠 감도 조정 있습니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짧은 질문

Fedora 18에서 마우스 휠 스크롤 감도를 조정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긴 질문

표준 Gnome 데스크탑으로 Fedora 18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무료 스크롤 마우스 휠과 함께 Logitech M705 마우스를 사용합니다. Windows에서는 마우스 휠의 노치 당 몇 줄의 스크롤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Fedora에서는 유사한 구성 옵션이 없습니다. 기본값은이 마우스에 매우 민감하며 노치 당 약 3 줄을 스크롤합니다. 바퀴가 자유 회전하기 때문에 작은 동작이라도 몇 개의 노치를 유발하여 Fedora에서 사용하기가 어렵습니다. 마우스 휠의 감도를 줄일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Windows 마우스 구성
Windows 마우스 구성

페도라 마우스 구성
페도라 마우스 구성



답변

이 답변은 Unifying 수신기가있는 Logitech 장치에만 해당되지만 귀하의 질문에 명시 적으로 언급되어 있습니다.

Install solaar, 장치를 통합 수신기와 페어링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도구이지만 기본 장치 구성 (및 배터리 수준과 같은 상태 정보)도 제공합니다. 마우스를 선택하고 “부드러운 스크롤”을 비활성화하십시오.


답변

솔루션은 / etc / X11에서 xorg.conf를 편집하거나 만들 수 있습니다.

“InputClass”섹션

식별자 “휠 에뮬레이션”
MatchIsPointer “on”
MatchProduct “TrackPoint”
옵션 “EmulateWheelButton” “2”
옵션 “EmulateWheel” “on”
EndSection

X를 저장하고 다시 시작

http://fedoraproject.org/wiki/Input_device_configuration#Example:_Wheel_Emulation_.28for_a_Trackpoint.29 참조


답변

나는이 명백한 버그와 씨름했다. Windows로 이중 부팅하고 Microsoft 무선 마우스를 사용하고 항상 전원이 공급되는 마더 보드가있는 경우 Linux에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Windows는 마우스 트랜시버 구성을 망쳐 서 Linux는 휠을 너무 빨리 스크롤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해결 방법은 마우스 USB 트랜시버를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하는 것입니다. 플러그를 뽑으면 송수신기가 재설정되어 Linux에서 제대로 작동합니다.

일반적인 수정은 resetmsmice 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Microsoft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문제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Linux 수정으로 해결할 수는 없습니다.


답변

방금 시도해 보았고 그것은 나를 위해 일했습니다 (Fedora가 아니라 우분투 배포판이지만 지침은 모든 배포판에 적용됩니다).

사용하는 배포판 ( rpm -i imwheelFedora의 경우) 에 따라 설치 ~/.imwheelrc하고 파일을 편집 한 후 다음 줄을 붙여 넣습니다.

".*"
None,      Up,   Button4, 3
None,      Down, Button5, 3
Control_L, Up,   Control_L|Button4
Control_L, Down, Control_L|Button5
Shift_L,   Up,   Shift_L|Button4
Shift_L,   Down, Shift_L|Button5

달리기 imweel --kill와 달리기!

시작하는 줄 끝의 값 3None스크롤 할 줄 수입니다. 이 값으로 연주하면 가장 적합한 감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webupd8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