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초마다 브라우저가 페이지를 새로 고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무엇입니까? 전체 (C # 또는 Java) 프로그램을

5 초마다 페이지 새로 고침을 지원하는 브라우저가 있습니까? 부가 기능이 있습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 전체 (C # 또는 Java)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보다 더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까?

추가 : 오페라는 끔찍합니다! 스택 오버플로를 5 초마다 새로 고치도록 설정했지만 게시물을 클릭하면 5 초마다 새로 고칩니다. 메인 페이지를 5 초마다 새로 고치기를 원했습니다.

또 다른 “추가 된”: 현재 탭을 새로 고치므로 새 탭에서 게시물을 열면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답변

예, Opera 는이 기능을 기본적으로 지원합니다. 웹 페이지로 이동하여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모두 다시로드를 선택하십시오.

다음 스크린 샷을 참조하십시오.

모든 행동에 재 장전

Firefox 용 Check4Change 확장 프로그램에 관심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


답변

또는 Firefox의 경우 다음 단일 라이너를 Greasemonkey 스크립트로 사용하십시오.

setTimeout(function(){ window.location.href = window.location.href; }, 5000);


답변

Opera에는 Reload Every 옵션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Firefox를 사용하는 경우 ReloadEvery 애드온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답변

/ bin / bash 및 링크 (또는 curl 또는 wget과 같은 다른 명령)로 할 수 있습니다

while true;
do
    links http://127.0.0.1:3000 -dump > /dev/null
    sleep 2
done

HTML을 볼 필요가 있다면 -dump 😉 대신 -source를 사용하십시오.


답변

iMacros 애드온을 사용하십시오 ! IE, Firefox 및 Chrom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iMacros는 훌륭한 (그리고 오픈 소스) 웹 브라우저 매크로 레코더 애드온이며, 웹 사이트를 새로 고치는 것은 간단합니다. 이 매크로를 사용하십시오.

  VERSION BUILD=7000928 RECORDER=FX
  REFRESH
  WAIT SECONDS=5

LOOP 버튼으로 시작하십시오 .

캐시가 아닌 페이지가 실제로 완전히 다시로드되도록하려면 CLEAR 명령을 사용하고 URL GOTO 명령을 통해 전체 웹 사이트를 다시로드하십시오 .

  VERSION BUILD=7000928 RECORDER=FX
  CLEAR
  URL GOTO=http://superuser.com/
  WAIT SECONDS=5

대체 텍스트


답변

Firefox 용 자동 새로 고침 추가 기능을 사용하고 있으며 잘 작동합니다.


답변

Chrome에서 자동 새로 고침을 사용하려면 웹 스토어에서 Auto Refresh Plus 확장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Firefox에 기능을 통합하려면 Nuno가 권장 하는 자동 새로 고침 추가 기능을 다운로드하여 설치 한 후 브라우저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그런 다음 새로 고칠 웹 페이지를 열고 자동 새로 고침 옵션 아래의 마우스 오른쪽 버튼 메뉴에서 자동 새로 고침 시간을 선택하십시오.

마찬가지로 옴 놈 놈이 말했다, 자동 재 장전 옵션은 기본적으로 오페라로 제공되며, 따라서 하나의 확장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스크린 샷과 추가 정보가있는 원본 articol에 대한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www.guidingtech.com/12491/auto-refresh-pages-chrome-firefox-op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