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를 종료하지 않고 Windows Installer 폴더에서 드라이브 공간을 확보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C:\Windows\Installer폴더는 방대하며 전체 디스크

내 SSD 시스템에서 C:\Windows\Installer폴더는 방대하며 전체 디스크 공간의 약 15 %를 차지합니다.

Windows 8.1 / 10을 종료하지 않고 해당 폴더를 정리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OS 파티션에서 설치 프로그램을 제거하면 낭비가됩니다.



답변

이것은 나를 위해 일한 것 같습니다. 다음은 http://www.kavoir.com/2012/07/how-to-free-up-c-drive-disk-space-in-windows-7-easy.html 의 간단한 지침입니다 .

  • 컴퓨터에서 설치가 실행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정식적인 방법이 있지만 확실하지 않습니다).
  • Windows 탐색기 C : \ Windows \ Installer 를 사용하여 D : \ C_DRIVE \ Windows \ Installer 와 같은 다른 디스크로 복사 하십시오. 참고 : Windows \ Installer는 시스템 폴더이므로 Windows 8.1에서는 보이지 않습니다. 탐색기를 사용하여 복사본을 만들려면 계정을 조정해야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됩니다.
  • C : \ Windows \ Installer 의 백업 사본을 만듭니다.
  • 관리자로 실행중인 cmd.exe 창에 다음 명령을 입력하십시오.

    rmdir /s /q C:\Windows\Installer
    mklink /D C:\Windows\Installer D:\C_DRIVE\Windows\Installer
    
    • 일부 프로세스는이 디렉토리 내의 일부 파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Windows가 설치 프로그램 디렉토리를 삭제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C:\Windows\Installer\{some files}.msi - The process cannot access the file because it is being used by another process.
      

      경우이 링크 를 사용하고 프로세스 탐색기 를 사용 하여 rmdir 명령을 제한하는 프로세스를 찾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확인

확인을 위해 Microsoft Visio Professional 2013 설치를 “수리”했습니다 (처리하는 데 4 분 소요).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위와 같이 변경 한 후 Windows 업데이트 (재부팅 포함)도 성공적으로 실행되었습니다. 아무것도 작동하지 않으면 다시 쓸 것입니다.


답변

한 번의 클릭으로 모든 고아 파일의 Windows Installer 디렉토리를 정리하기 위해 “PatchCleaner”를 만들었습니다. 앱이 올바른 작업을 수행한다고 신뢰하지 않는 경우 나중에 다시 필요할 때를 대비하여 이동 기능을 사용하여 안전한 위치에 두십시오. 여러 컴퓨터에서 실행하고 최대 15Gb의 공간을 절약했습니다 🙂

Windows 업데이트 후 PatchCleaner를 실행하여 새로 분리 된 파일을 찾으십시오.

이동 조치를 사용하고 고아 패치를 외부 저장소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PatchCleaner @ HomeDev

알려진 문제 (웹 사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 PatchCleaner를 실행 한 후 Adobe Reader를 업데이트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참고 : @ 2016 년 2 월 1.4.1.0 버전에서는 사용자 정의 가능한 필터가 Adobe Reader가 잘못 감지되지 않도록 제외하는 수정 사항이 있습니다.


답변

폴더를 압축 할 수 있습니다. 공간의 10 ~ 20 %를 회복합니다.

  1. 탐색기 옵션에서 “시스템 파일 표시”활성화
  2. 설치 프로그램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3. 속성
  4. 고급을 클릭하십시오
  5. 새 대화 상자에서 ‘압축’을 선택하십시오.
  6.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7. 모든 파일 및 폴더에 적용

답변

때때로 $ patchcache $는 많은 “Installer”폴더를 사용합니다. “C : \ Windows \ Installer \ $ PatchCache $”폴더의 크기 (1.5 년 후 6GB)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원래 설치 프로그램이있는 경우 삭제할 수 있습니다”로 요약됩니다.

rmdir / q / s “C : \ WINDOWS \ Installer \ $ PatchCache $”(관리자로서)

그것에 대해 읽으십시오 :
“C : \ WINDOWS \ Installer \ $ PatchCache $”폴더를 삭제할 수 있습니까?

msdn :
http://blogs.msdn.com/b/heaths/archive/2007/01/17/the-patch-cache-and-freeing-space.aspx


답변


답변

Windows 10에서 디스크 공간을 안전하게 지우는 방법 (*) (**)

(*) 다음 단계는 일반적으로 안전하다고 생각되지만 주철 보증을 제공하지 않으므로 사용자 책임하에 사용하십시오.

(**)이 지침은 Windows 10 용으로 작성되었지만 유사한 지침이 다른 Windows 버전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1. 고아 파일을 삭제하려면 PatchCleaner 를 실행하십시오 .
  2. 디스크 정리를 실행하십시오 (예 : Windows 시작 화면에 “clean”을 입력하고 “불필요한 파일을 삭제하여 디스크 공간 확보”를 선택). 청소할 드라이브를 선택하십시오. “시스템 파일 정리”를 클릭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자격 증명을 입력하십시오). 청소할 드라이브를 선택하십시오. 시스템 파일을 지우려면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3. Configuration Manager 속성을 엽니 다 (예 : Windows 시작 화면에 “config”를 입력하고 “Configuration Manager”선택). 캐시 탭을 선택하십시오. “설정 구성”을 클릭하고 필요한 경우 자격 증명을 입력하십시오. “파일 삭제 …”를 클릭하십시오. “지속 된 캐시 컨텐츠 삭제”체크 상자를 선택하고 “예”를 클릭하십시오.
  4. Treesize Free를 다운로드하여 설치 하십시오 . 실행하고 관련 드라이브를 스캔 한 다음 삭제할 수있는 더 큰 폴더 나 파일을 수동으로 삭제하십시오 (필요한주의 사항 적용).
  5. 파일 탐색기를 열고 Windows temp 폴더 (예 :)로 이동하십시오 C:\Windows\Temp. 모든 파일과 폴더를 선택한 다음 SHIFT+ 를 눌러 하드 삭제를 선택 DEL하십시오 (관리자 자격 증명을 입력해야 할 수도 있음). 그런 다음 사용 중이므로 삭제할 수없는 모든 파일을 건너 뛰도록 선택하십시오.

답변

당신은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접합을 신규로 기본 폴더에서 접합을 생성 한 후 일시적으로 이전 설치 폴더의 이름을 변경, 새 드라이브에 파일을 복사하여. 그런 다음 이름이 바뀐 설치 프로그램 폴더를 삭제하기 전에 몇 가지 사항을 테스트하십시오. Visual Studio 또는 Adobe Photoshop과 같이 더 크고 복잡한 프로그램을 설치 한 다음 모두 제거하기 위해 제거하십시오. 그러나 문제가 발생하면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다시 설치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있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