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 로그 아웃 / 다시 시작 프로세스의 모양을 정리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오픈 소스 ATI 드라이버)을 정상적으로

따라서 시스템 (ubuntu 10.10, 오픈 소스 ATI 드라이버)을 정상적으로 종료 / 로그 아웃 / 다시 시작하도록 구성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세 가지 중 하나를 수행 할 때마다 콘솔 텍스트가 실행되는 추악한 우분투 로고입니다. 그것은 빨리 종료되며,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을하는 동안 그것은 단지 끔찍하게 보인다.

종료 / 로그 아웃 / 다시 시작을 클릭했을 때 아무것도 표시 되지 않는 방법이 있습니까? 예를 들어, shutdown / logout / restart를 선택할 때 가장 먼저 실행되는 구성 파일의 어딘가에 배치 할 수있는 화면을 비활성화 할 수있는 명령이 있습니까? xset dpms force off디스플레이를 끄는 명령을 알고 있지만 마우스를 움직이거나 아무 키나 누르면 다시 켜집니다.

화면을 비활성화하고 종료 / 로그 아웃 / 재시작을 선택할 때 가장 먼저 실행되는 어딘가에 배치 할 수있는 입력을 비활성화 할 수있는 명령이 있습니까?



답변

시작할 때 (전원을 끄거나 다시 시작할 때) 스플래시 화면이 기본 해상도인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새로운 / 주요 커널이 설치되어 있습니까? 우분투 업데이트의 일부로 롤아웃되지 않은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독점적 인 nvidia 드라이버를 사용하고 시작 및 종료 화면을 망쳤습니다. 화면이 이제 오픈 소스 누보 드라이버가있는 화면처럼 작동하도록 해결 방법을 찾았습니다. 그것에 관심이 있습니까? grub 헤더 파일 편집 관련.


답변

좋아, 위의 누군가의 의견에 대한 회신 버튼이 표시되지 않으므로 여기에 게시해야합니다.

@ aking1012 : 요청한 정보를 여기에 넣었습니다 . 다시, 나는 기본 우분투 드라이버 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 독점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문제를 시도하고 해결하려고 시도했지만 아무것도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Eshwar : 해결 문제가 아닙니다. 부팅 스플래시가 정상이며 올바른 해상도로 표시되며 터미널 텍스트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종료 / 로그 아웃 / 재시작 텍스트도 올바른 해상도입니다. 또한 우분투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는 커널 만 있습니다.

@Fraekkert : 감사합니다.하지만 제가 찾고있는 솔루션과 완전히 반대입니다. Plymouth를 제거 하면 종료 / 로그 아웃 / 재시작 뿐만 아니라 자세한 부팅이 가능 합니다. 터미널 텍스트는 내가 피하려고하는 것입니다.


답변

Plymouth를 비활성화하거나 테마를 변경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쉬운 도구가 있습니다 .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