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행시 vim 설정을 저장 하시겠습니까? 사용하도록 명령했습니다.

교수님은 프로그래밍 클래스의 모든 학생에게 ssh 계정을 할당하고 VIM을 텍스트 편집에 사용하도록 명령했습니다. 나는 발견 :set nu:set auto indentGoogle을 통해. 나는 두 가지 설정이 모든 시작 후에 재설정되는 것을 알았습니다. 내 ssh 계정에 유지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로컬 컴퓨터의 VIM은 어떻습니까?



답변

그것들을 넣으십시오 vimrc(참조 :help vimrc). 그런 다음 시스템간에 해당 파일을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로컬 시스템에 vimrc를 설정하고 예를 들어 bcvi 를 사용 하여 파일을 원격에서 로컬로 투명하게 전송하고 다시 다시 전송하는 것입니다.


답변

Vim에있을 때 :echo $VIM…를 입력 하면 _vimrc (또는 .vimrc)가 있어야 할 위치가 표시됩니다. 그 이름으로 파일을 편집하고 두 줄을 안에 넣으십시오.

   set nocompatible
   set number
   set autoindent

저장하십시오.

이것에 문제가 있다면 소리 치십시오.


답변

도있다 modeline 줄은 어디 수있는 구성 정력 파일 현명하고 로컬 정력 구성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 모델을 사용하여 특정 파일에 대한 vim 동작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 모델은 파일의 시작 / 끝에 포함되며 vim 변수에서 “setlocal”을 호출합니다.
  • 이것은 탭의 동작, 파일 모드 등과 같은 옵션을 설정하는 데 유용합니다.

답변

Mac을 사용중인 경우 Vim 옵션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1. “nu”를 검색하고 “On”을 설정하십시오.
  2. “자동 들여 쓰기”를 검색하고 “켜기”로 설정하십시오.
  3. 파일을 홈 디렉토리에 “.vimrc”로 저장하십시오.

그 후 “scp”명령을 사용하여 vim 구성 파일을 원격 SSH 시스템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scp ~/.vimrc moshe@professor.com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