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권한”은 언제 관련이 있습니까? 지정한 항목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예를

“사용자 및 그룹”의 많은 사용자 권한이 사용자에게 표시되지 않지만 여전히 지정한 항목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상화를 위해 VirtualBox를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무선 및 유선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으며 모든 오디오 장치를 연결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특권은 언제 존중됩니까? 그들은 얼마나 유용합니까?

사용자 특권



답변

각 권한에는 고유 한 효과가 있으므로이 질문에 대한 답변은 없습니다. 그 “권한”의 대부분은 귀하가 일부 그룹의 회원임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해당 그룹의 소유자 파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유닉스 계열 시스템에서는 모든 것이 파일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제 하나의 대답 :

“VirtualBox 가상화 솔루션 사용”은 사용자가 vboxusers 그룹의 구성원임을 의미합니다. VirtualBox에서 USB 장치를 사용하려면이 그룹의 구성원이어야합니다. 이 그룹의 구성원이 아닌 경우 VirtualBox의 USB 메뉴에있는 모든 장치가 회색으로 표시되어야합니다.


답변

이러한 옵션의 대부분은 “레거시”이며 사용자가 수행 할 수있는 작업과시기를 관리하기 위해 ConsoleKit 및 PolicyKit과 같은 도구로 대체되었습니다.


답변

ask pass를 통해 이들 중 하나를 시도 할 때마다 pass를 요청했을 수 있습니다. 이는 sudo 명령을 사용하여 다른 사용자로 해당 조치를 수행함을 의미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