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lu.com의 경우 DNS를 통한 IP 제한 회피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hulu.com (국가 IP 확인으로 제한됨)을 볼 수

방금 호주 사람으로부터 특정 DNS 서버를 사용하여 호주의 hulu.com (국가 IP 확인으로 제한됨)을 볼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내가 사용하는 DNS 서버에 관계없이 IP가 동일하게 유지되므로 이제 어떻게 작동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는 기술적으로 어떻게 작동합니까, 그는 프록시를 통해 DNS를 통해 서핑합니까?



답변

그가 사용하는 서비스가 UnoTelly 일 수 있습니다 .

FAQ 에는 작동 방식에 대한 항목 이 있지만 그다지 밝지 않습니다.

UnoTelly DirectDNS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적절한 DirectDNS 기술을 사용하여 차단 된 웹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VPN 또는 프록시와 달리 UnoTelly DirectDNS는 관련 트래픽 만 차단하므로 차단 된 웹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VPN 또는 프록시는 물 속의 모든 물고기를 잡는 큰 그물과 같지만 때로는 물고기를 원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반면, UnoTelly DirectDNS는 원하는 관련 물고기 만 잡아 다른 비 필수 물고기를 통과시키는 레이저 유도 그물처럼 작동합니다.

더 유익한 것은 실제로 DNS가 hulu.com의 주소로 무엇을 반환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 일반 DNS를 사용 하면 Akamai CDN 인 24.143.196.24 인 nslookup보고서 hulu.com가 적합합니다.

  • 그들의 DNS ( http://currentdns.unotelly.com 보고서 23.21.182.24를 사용 하면 다음과 같이 나타납니다.

    > server 23.21.182.24
    Default server: 23.21.182.24
    Address: 23.21.182.24#53
    > hulu.com
    Server:         23.21.182.24
    Address:        23.21.182.24#53
    
    hulu.com        canonical name = www.hulu.com.
    www.hulu.com    canonical name = ec2-usa.unostructure.com.
    

따라서 예 : DNS를 사용할 때 hulu.com이 UnoTelly 서버가되고 이는 아마도 Stateside 인 서버를 통해 연결을 프록시합니다.


답변

내가 만든 서비스 ProxyDNS 는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내가 좋아하는 (그러나 달리 차단 된) 웹 사이트에 액세스해야했기 때문에 정확하게 만들었습니다.

http://www.proxydns.co/에 지정된 IP로 DNS를 구성하기 만하면됩니다 .

이것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다른 DNS와 똑같지 만, 위치 때문에 액세스가 허용되지 않는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DNS는 클라우드 기반 프록시 (프록시는 “터널”과 같은 눈에 띄지 않는 방식으로 제한을 무시합니다.

ProxyDNS는 대부분 일반 DNS처럼 작동하며 일반적인 브라우징을 변경하지 않고 차단 된 사이트에만 적용합니다. 모든 것이 투명하게 이루어 지므로 더 이상 차단이 없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프록시는 다음과 같은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Linux , Windows , Mac , Roku , Xbox 에서 구성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여기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

저에게 연락 할 수 없거나 차단을 해제하기 위해 새 사이트를 요청하는 경우 지원 섹션 에서 할 수 있습니다 .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