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에서 볼륨을 변경할 때 “딩”사운드 비활성화 줄의 오디오 컨트롤을 통해 오디오 레벨을

Windows 7 Professional x64의 작업 표시 줄의 오디오 컨트롤을 통해 오디오 레벨을 위 또는 아래로 변경할 때마다 Windows는 딩 소리를 내므로 상당히 짜증납니다.

이것을 어떻게 비활성화합니까?



답변

이것은 Windows의 기본 경고음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비활성화하려면 기본 경고음을 없음으로 설정해야합니다.

이것을하기 위해:

  1. 시작 메뉴에 사운드를 입력하고 검색 결과에서 사운드 항목을 선택하십시오.
  2. 소리 탭의 목록에서 “기본 경고음”을 선택하고 아래 드롭 다운 상자를 사용하여 없음으로 설정하십시오 (목록의 맨 위)

경고-더 이상 기본 경고음을 사용하는 이벤트에 대한 다른 소리 알림을받지 않습니다.


답변

Mac 컴퓨터에서 Bootcamp를 통해 Windows 10을 실행하는 볼륨 변경 사운드 려면 허용 된 솔루션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스피커 아이콘 (화면 오른쪽 하단)-> 볼륨 믹서 열기-> Bootcamp Manager의 볼륨 제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사운드를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Bootcamp Manager가 보이지 않으면 키보드 버튼으로 볼륨을 조정하려고하면 나타납니다.

( 애플 포럼 에 따라 )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