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7 작업 표시 줄 미리보기를 재 배열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복제]

Windows 7의 작업 표시 줄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재정렬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각 창에 대한 미리보기를 재정렬 할 수있는 방법이없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Firefox가 열려 있고 다운로드 창이 열려 있고 이상한 이유로 다운로드 창이 가장 왼쪽에 있고 Firefox 브라우저 창이 2입니다.이 두 가지를 기본 브라우저로 다시 정렬하고 싶습니다. 창은 처음이지만 드래그 앤 드롭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을 가능하게하는 전동 공구가 있습니까?



답변

복제본 : Windows 7의 작업 표시 줄에서 동일한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창 정렬

거기에 나열된 대답은 여기에서 “7 Taskbar Tweaker”
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 7Taskbar Tweaker

나는 이와 같은 홈브류를 설치하는 것을 주저했지만 놀랍게도 실제로 작동합니다!

7 작업 표시 줄 트위 커의 “축소판 그림”섹션에서 “드래그하여 다시 정렬”상자를 선택하여 축소판 그림의 순서를 다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지금처럼 작동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프로그램이 항상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어야 함) 필요할 때 작업 표시 줄 트위 커를 시작하기 만하면 “작업 표시 줄 검사기”단추를 클릭하고 인스턴스를 드래그 할 수 있습니다. 앱이 앱 그룹 내부에 있으면 실시간으로 이동합니다.


답변

일반적인 솔루션을 제공 할 수는 없지만 특정 경우 기본 Firefox 창에 포커스가있을 때 Ctrl+를 J세 번 누를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

첫 번째-다운로드 창을 전경으로 가져 오기

두 번째-다운로드 창 닫기

세 번째-다운로드 창 열기

결과적으로 기본 Firefox 창 미리보기가 다운로드 미리보기의 왼쪽에 표시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