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한 설치로 듀얼 부트와 VM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정도 동안 VM 내에서 Ubuntu를 실행했지만 그

지난 6 개월 정도 동안 VM 내에서 Ubuntu를 실행했지만 그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심하고 있습니다. 내 목표는 Windows와 Ubuntu의 이중 부팅을 설정하여 실제로 성능이 필요할 때 우분투로 부팅 할 수 있지만 다른 시간에는 Windows를 사용해야하는 경우 여전히 부팅 인스턴스를 열 수 있다는 것입니다. VM의 우분투.

이것이 가능한가? Parallels for Mac에서이 작업을 수행했지만 Windows에서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작업은 없습니다.



답변

이것이 왜 불가능한지 알 수 없습니다. 단계를 세분화하십시오.

  1. Windows의 VirtualBox는 Windows 파일 시스템의 파일을 사용하여 게스트 (Ubuntu) 가상 HDD를 저장합니다. 대신 파티션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2. 일단 실제 Ubuntu 파티션이 있거나 부트 로더 (grub)를 설정하거나 이미 가지고있는 부트 로더를 수정하십시오.

  3. 이제 우분투로 부팅하십시오. Ubuntu는 하드웨어를 인식해야합니다 (VirtualBox 내에서 실행할 때 에뮬레이트 된 하드웨어와 다릅니다). 하드웨어가 지원되는 경우 VirtualBox 게스트 추가 (그래픽, 네트워킹)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네트워킹이 필요한지 확인하십시오.

  4. Windows로 돌아가서 VirtualBox 아래의 Ubuntu가 여전히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5. 우분투를 최대 절전 모드로 조심하십시오.


답변

질문에 대한 정확한 답변을 가진 다른 게시물이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