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 3.0 및 USB 2.0 속도에 대한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까? 4 개의 USB

USB 3.0 및 USB 2.0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1) 예를 들어, 메인 보드 뒷면에 4 개의 USB 포트가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USB 포트가 480 Mbits 대역폭을 가지고 있거나 내장 USB 허브를 사용하여 온보드로 연결되어 모두 480 Mbits를 의미합니까?

2) USB 3.0 컨트롤러를 가져 와서 4 개의 USB 3.0 포트가있는 컨트롤러에 USB 3.0 허브를 꽂고 12 개의 USB 2.0 플래시 드라이브를 받으면 각각 3 개씩이 USB 2.0 허브에 꽂혀 있고 4 개의 USB 2.0 허브를 꽂습니다 4 개의 USB 3.0 포트에 연결하십시오. 모든 플래시 드라이브가 FULL USB 2.0 속도로 작동합니까? 아니면 모든 USB 버스가 단일 USB 2.0 플러그의 대역폭을 공유합니까?

위에서 설명한 토폴로지에서 12 개의 USB 2.0 드라이브, 4 개의 USB 2.0 허브 및 USB 3.0 컨트롤러를 보여주는 그래프



답변

대역폭은 컨트롤러 당입니다.

MSDN 당 :

호스트 컨트롤러와 USB 장치간에 데이터가 이동 될 때마다 전송됩니다. 일반적으로 USB 전송은 제어 전송 및 데이터 전송으로 크게 분류 할 수 있습니다. 모든 USB 장치는 제어 전송을 지원해야하며 데이터 전송을위한 엔드 포인트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각 전송 유형은 USB 끝점 유형 (장치의 버퍼)과 연결됩니다. 제어 전송은 기본 엔드 포인트와 연관되며 데이터 전송은 단방향 엔드 포인트를 사용합니다. 데이터 전송 유형은 인터럽트, 벌크 및 등시성 엔드 포인트를 사용합니다. USB 드라이버 스택은 장치에서 지원하는 각 끝점에 대해 파이프라는 통신 채널을 만듭니다. 파이프의 한쪽 끝은 장치의 끝점입니다. 파이프의 다른 쪽 끝은 항상 호스트 컨트롤러입니다.

USB 장치와의 연결은 USB 컨트롤러에 있습니다. 장치는 원하는만큼의 대역폭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대역폭은 컨트롤러 당입니다.

편집하다

USB 3.0 컨트롤러에는 USB 2.0 USB 3.0 컨트롤러가 모두 있습니다. 따라서 동일한 컨트롤러에 연결된 USB 3 장치는 USB 2.0 장치의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이제 Wikipedia에서 이에 대한 참조를 찾을 수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 .

edit2

USB 3.0

SuperSpeed ​​USB (USB 3.0부터 정의)의 경우 연결된 장치는 호스트에게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각 USB 3.0 호스트에는 두 개의 별도 컨트롤러가 있기 때문에 USB 3.0 장치는 해당 호스트에 연결된 USB 2.0 또는 이전 장치에 관계없이 USB 3.0 데이터 속도로 송수신합니다. 이들에 대한 운영 데이터 속도는 레거시 방식으로 설정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