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Ubuntu를 다시 설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설치하고 싶습니다. 나는 40GB ext3 파티션, 4GB

데이터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Ubuntu를 다시 설치하고 싶습니다. 나는 40GB ext3 파티션, 4GB 스왑 메모리 및 FAT32 파일 시스템이있는 3 개의 다른 파티션이있는 160GB hardrive (모르지 않은 SATA 또는 pata이지만 중국에서는 슬림합니다)를 가지고 있습니다. Linux가 설치된 드라이브에는 약 4GB의 공간이 있습니다.

데이터를 그대로 유지하고 싶습니다. 특히 다운로드 폴더, 데스크탑 및 /var/www; 더 이상 다른 컴퓨터 나 외부 저장 장치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답변

다운로드 /var/www및 데스크탑을 다른 파티션 에 저장하려는 디렉토리를 복사하고 Ubuntu를 해당 40GB ext3 파티션에 설치 한 후 설치 후 디렉토리를 다시 복사하십시오.


답변

설치 프로그램에서 고급 파티셔닝 옵션을 선택한 다음 기존 /또는 /home파티션 을 선택하십시오 . 나타나는 상자에서 선택한 파일 시스템이 해당 파티션의 기존 파일 시스템과 일치하고 형식 상자가 선택 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나머지 옵션을 통해 정상적으로 진행하십시오.

이전 Ask Ubuntu 질문에 대한 Evan의 의견에서 복사 했습니다. 데스크탑 및 홈 서버의 드라이브 파티션 구성표에 대한 권장 사항은 무엇입니까?

주석에 의하면 이것은 단지 보존하는 것 /home, /usr/local, /usr/src,과 /var/local, 그래서 당신은 아마 이동해야합니다 /var/www당신이 당신에 유지하려는 다른 것을 /home겹쳐 쓰기가 방지되도록 (일시적 적어도) 디렉토리.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