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 X 10.9 Mavericks에서 왼쪽 / 오른쪽 사이트의 Dock 색상 변경 기능 : 이제 흰색 배경이

왼쪽 또는 오른쪽 사이트에서 유명한 도크를 사용할 때 OS X Mavericks의 새로운 기능 :
이제 흰색 배경이 있습니다. 아이콘을보기 어렵고 디자인이 끔찍합니다.

누구나 오래된 검은 색과 투명한 스타일로 다시 바꾸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왼쪽 스크린 샷)

애플 보드에서 사용 가능한 동일한 주제 :
https://discussions.apple.com/thread/5469133

스타일 변경



답변

흐림 효과를 제거하기 위해 hide-mirror를 true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defaults write com.apple.dock hide-mirror -bool true;killall Dock

전 :
후 :

그래도 배경을 어둡게 만드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답변

Dock의 배경을 변경하거나 제거 할 수있는 cDock 이라는 타사 유틸리티 앱 이 있습니다. OS X 10.9.2에서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하여 실행하고 “투명 도크 설치”옵션을 선택하십시오. OS X 10.8에서 테마를 활성화하는 “Install 10.8 style dock”옵션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앱을 다시 실행하고 “도크 복원”옵션을 선택하면 언제든지 기본 도크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앱 스크린 샷


답변

아직 시도하지는 않았지만 Leopard 의 이전 지침을 보면 Dock 앱에서 이미지를 변경하여 색상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결국에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현재 해결 방법으로 검은 바탕 화면을 사용합니다 (오른쪽 / 왼쪽에 검은 색 여백이있는 이미지를 사용할 수도 있음). 완벽하지는 않지만 더 좋아 보입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