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분투는 다른 주요 Linux 배포판보다 글꼴을 어떻게 더 잘 렌더링합니까? Ubuntu만큼 좋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글꼴 힌트와 RGB 앨리어싱을 활성화 한 후에도 다른 배포판 (Ubuntu 파생물이 아님)에서 글꼴이 Ubuntu만큼 좋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글꼴 표시를 위해 우분투에서 수행되는 특정 최적화는 무엇입니까?



답변

서체와 서체 렌더링에는 약간의 주관성이 있습니다.

참조 : http://blog.mageprojects.com/2011/05/27/linux-fonts-compared-ubuntu-11-04-linuxmint-11-fedora-15-windows-7-sabayon-5-5/

첫 번째 링크에는 여러 OS에서 여러 글꼴의 스크린 샷이 있으며 저자는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립니다.

Ubuntu 및 LinuxMint 글꼴은보기 흉하고보기 흉한 모양입니다. 기간!

(내가 아닌 저자의 말).

살펴볼 수있는 몇 가지 자료가 있으므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을 스스로 결정해야합니다.

당신이 볼 수있는 몇 가지 리소스 (Fedora를 사용한다고 언급했습니다)

https://wiki.ubuntu.com/Fonts#Font_settings

http://blog.andreas-haerter.com/2011/07/18/tune-improve-fedora-fonts-typeface-ubuntu-like-sharp-fonts

http://fedorasolved.org/Members/khaytsus/improve-fonts

글꼴을 구성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대신 이러한 링크가 개인 취향에 맞게 글꼴을 구성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답변

우분투가 업스트림에서 사용할 수없는 글꼴 렌더링에 대한 특정 변경 사항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분투는 다른 배포판에서 사용하는 글꼴보다 더 좋아하는 자체 글꼴 (우분투라고 함)을 사용합니다. 다른 배포 글꼴을 Ubuntu 글꼴로 설정하면 동일한 모양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

한 가지 이유는 특정 글꼴 렌더링 기술을 다루는 소프트웨어 특허가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Red Hat과 같은 미국 기반 배포판은 Ubuntu와 같은 EU 기반 배포판보다 이러한 기술을 배포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