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하지 않은 Kindle 전자 책 양도 있습니다. 이제 새로운 iPad

동생이 전자 책을 다운로드 한 Kindle 앱이 포함 된 오래된 iPad mini가 있습니다. 이제 새로운 iPad mini 4가 있는데 책을 옮길 수 없습니다.

나는이 책들을 내 형제 컴퓨터에서 다운로드했기 때문에 아마존에서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답변

기존의 iPad mini에서 새로운 iPad mini 4로 전자 책을 전송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아이 패드 미니.

Kindle을 사용하면 Amazon 개인 문서 스토리지 서비스에 업로드 된 개인 문서 및 전자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전자 책을 구매하거나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지원되는 모든 장치에 설치된 Kindle 앱으로 컨텐츠를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소한 Amazon 계정의 로그인 정보가 필요합니다.

이전 iPad mini를 백업하고 새 iPad mini 4로 복원하더라도 Kindle 앱은 제대로 설치되지만 Amazon 계정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새 iPad mini에 로그인해야합니다. iPad mini를 설정하십시오.

로그인하여 새로운 iPad mini 4를 등록하면 Amazon 계정에 연결된 전자 책 및 개인 문서의 전체 라이브러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하기 위해 Amazon 전자 책과 개인 문서 컨텐츠는 Apple ID와 관련되거나 연결되지 않으며 해당 데이터가 iCloud / Apple 서버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