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Notes 앱의 코드 마크 업 Sierra (10.12.6)를 실행 중이고 Apple의 Notes

현재 MacOS Sierra (10.12.6)를 실행 중이고 Apple의 Notes 앱에 코드 (제목, 제목 등)를 쉽게 포맷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이를 달성하기위한 모든 대안에 대해 공개적입니다. 기본적으로 텍스트 편집기 (예 : Atom 또는 Sublime)에서 볼 수있는 텍스트를 보려고합니다.



답변

macOS의 메모 High Sierra에는 모노 스페이스 형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목, 제목 및 본문과 같은 기존 형식 형식 외에도 ‘Monospaced’라는 새로운 형식이 있습니다. 이 형식은 본문 형식의 변형이지만 고정 폭 글꼴 계열을 사용합니다.

macOS 높은 시에라 숨겨진 기능, Notes.app


답변

참고 : 나는 이러한 소프트웨어에 절대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무료 옵션

부스트 노트 구문 강조를 사용하여 노트를 작성하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입니다. 추가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지 않는 경우 기본 Notes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대신 좋은 방법입니다.

Boost Application

유료 옵션

떨림 LaTeX 지원, 구문 강조, 사용자 정의 테마, 클라우드 동기화 및 버전 제어와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비용은 9.99 달러입니다.

Quiver app

구문 강조 표시, PDF, .docx, HTML, JPG 등으로의 쉬운 내보내기, 여러 테마 및 iCloud를 통한 동기화를 제공합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매월 1.49 달러 (매월 지불하는 경우) 또는 연간 14.99 달러 (매년 지불하는 경우)가 소요됩니다. 매월 지불하는 경우, 무료 1 주일 재판을 받게됩니다. 매년 지불하면 1 개월 무료 시험판을 받게됩니다.

Bear app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