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트라이트가 첫 번째 문자를 대체합니다 배우십시오”라고 들었지만 기다리십시오. 검색

무엇이 잘못 되었습니까 : CMD+ SPACE를 누르면 스포트 라이트가 열리고 일반적으로 시작하려는 응용 프로그램의 이름을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르면 응용 프로그램 이름에 첫 번째 문자가 없기 때문에 잘못된 응용 프로그램 또는 전혀 응용 프로그램이 시작되지 않습니다. “입력 방법을 배우십시오”라고 들었지만 기다리십시오. 검색 창에 첫 번째 문자를 입력하면 커서가 줄의 시작 부분으로 이동하고 두 번째 문자 입력이 첫 번째 문자를 대체합니다. 따라서 Evernote를 시작하기 위해 “ever”를 입력하면 “ver”가됩니다. PHPStorm을 시작하는 “php”는 “hp”가되며 저의 HP 프린터 앱 등이 시작됩니다.

이 커서가 줄의 시작 부분으로 이동하면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발생하지 않으며 커서가 때때로 이동한다는 사실을 받아들이더라도 두 번째 문자가 첫 번째 문자를 대체하는 이유를 알 수 없습니다. 항상 현재 위치의 문자를 무시하도록 Mac을 구성 할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꽤 정기적으로 일어나고 있으며 나는 그것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일어나고 다시 시도 할 때 (Spotlight를 닫고 CMD+ SHIFT다시), 5 번 정도 시도해도 다시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나를 죽이지 않을 것이지만 나는 소프트웨어 개발자 자신이며 이런 종류의 버그는 나를 실망스럽게합니다. 인터넷 에서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보았지만 해결책을 찾지 못했습니다 ..

나는 독일어 키보드 레이아웃과 독일어를 시스템 언어로 설정 한 연령대가 다른 3 개의 MacBook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 사실을 언급 한 후에는 이것이 MacBook Pro (Pro?) 사용자 모두에게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입니다.

  • 13 인치 Pro 2010 정도
  • 15 “프로 레티 나 2013
  • 13 인치 Pro Retina 2015

그들은 모두 El Capitan을 운영하지만 이미 전에 이것을 경험했습니다. 처음 발견했을 때 설치 한 OS X 버전을 모르겠습니다.



답변

여기 나를 위해 일한 솔루션이 있습니다 https://www.reddit.com/r/OSXElCapitan/comments/3wczrk/spotlight_eating_the_first_letter/ ?

iamtaybo가 시스템 환경 설정-> 스포트라이트에서 “스포트라이트에서 스포트라이트 제안 허용”을 해제하도록 대기했습니다.


답변

확인 된 버그, 제출 된 버그 보고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