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열판의 껌과 같은 것은 무엇입니까? 써멀 페이스트로 교체해야합니까? 감사! 최신 정보 감사합니다!

첨부 된 그림을 참조하십시오. 잇몸은 어떤 것입니까? 써멀 페이스트로 교체해야합니까? 감사!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최신 정보

감사합니다! 새 열 페이스트로 교체했는데 랩탑이 더 이상 타지 않습니다! 이 특정 열 패드는 약 1mm 정도 얇기 때문에 열 페이스트로 교체했습니다. 아래 온도를 참조하십시오! (GPU 온도를 감지하지 못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답변

그것들은 열 전도성 패드 라고 알려져 있으며 열 페이스트와 동등한 것으로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왁스 또는 실리콘으로 만들어지며 가열시 매우 부드럽고 유연합니다.

열전도 페이스트만큼 좋지는 않지만 덜 지저분하고 다루기가 훨씬 쉽기 때문에 열전달 효율이 완벽하지 않아도 좋은 선택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방열판을 제거하고 다시 적용 할 경우 열 페이스트로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열 페이스트는 해당 위치에서 잘 작동합니다 (열 페이스트를 나쁜 선택으로 만드는 전도성 또는 간격 문제가있을 수 있음).


답변

그것은 열 패드 일 것입니다. 열 패드는 그 위에 놓인 칩에서 열이 더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배치됩니다.

칩 / 프로세서와 냉각 시스템 사이의 공간이 1mm 이상인 완벽한 밀봉이 불가능한 경우에도 사용되어야합니다.

압축되지 않은 것 같으면 컴파운드 대신 다른 패드로 교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리콘 칩을 냉각해야 할 때 구리 열 분산기와 같은 재료가없는 것에은 기반 열 화합물과 같은 것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사용됩니다.


답변

열 패드 / 열 페이스트입니다.

Arctic Silver 5와 같은 기능을 수행하지만 효과는 떨어집니다.

기계 또는 일반인이 적용하기가 더 쉬워 공장에서 사용하는 이유도 있습니다. 그 바보 증거, 싸고, 필요한 일을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