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v6이 있습니다. Windows 스토어에 대한 연결이 실패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열 때 시스템은

최근에 Windows 8을 설치했는데 스토어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오류가 나타납니다.

스토어에 연결할 수 없었습니다. 서버 문제 또는 네트워크 연결 시간이 초과되어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몇 분 기다렸다가 다시 시도하십시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이 컴퓨터에서 IPv6을 완전히 비활성화하면 Store에 정상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이 오류를 어떻게 복구합니까?

사용중인 네트워크 프록시가 없습니다 (집에 있습니다!). 인터넷 설정에서 “프록시 서버 사용”이 선택되어 있지 않습니다. 다른 네트워크 연결은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문제없이이 PC에서 인터넷을 탐색 할 수 있으며 Google 및 Facebook과 같은 IPv6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시스템 시간은 “time.windows.com”과 동기화됩니다.


Sysinternals TCPView와의 긴 세션 후에 Windows Store를 열 때 다음과 같은 동작이 관찰됩니다.

  • 처음 열 때 시스템은 157.55.145.242 포트 443에 대한 HTTPS 연결을 엽니 다 .이 연결은 일부 데이터를 전송하고 거의 즉시 닫힙니다. Microsoft IP 주소 인 것 같습니다.
  • 그런 다음 23.12.49.138 포트 443에 대한 HTTPS 연결 과 2400 : cb00 : 2048 : 1 :: adf5 : 3daf 포트 80에 대한 HTTP 연결 이라는 두 개의 연결이 열립니다. 이 두 연결 모두 토큰보다 많은 양의 데이터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Store timeout 화면 (위 참조)이 작동하는 한 계속 열려 있습니다. Microsoft가 Akamai CDN을 사용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Akamai IP 주소를 예상했지만 CloudFlare 주소를 기대하지는 않았습니다! Store를 닫으려면 Alt+ F4를 누르 자마자 두 연결이 모두 닫힙니다 .

아, 그리고 처음으로 읽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인터넷이이 컴퓨터에서 IPv4와 IPv6 모두에서 작동합니다.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가 구성되기 전에 설치 직후에 발생 합니다. 그리고 Store는 개인 및 공용 네트워크 모두에서 Windows 방화벽에서 허용 된 앱으로 표시됩니다.

IPv4를 통해서만 연결하면 문제없이 스토어에 액세스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는 IPv6와 관련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답변

상점이 작동하는지보십시오 각 후 아래의 수정이의 작업까지,

인터넷이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duh)

웹 사이트에 연결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할 수 없으면 다음을 시도하십시오.

를 눌러 win+ R입력 inetcpl.cpl.
나타나는 창에서을 클릭하십시오 LAN settings.
다음과 같이 “LAN에 프록시 서버 사용”이 선택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프록시 설정

날짜와 시간을 확인하십시오

다시 win+ R를 입력 한 다음RunDll32.exe shell32.dll,Control_RunDLL timedate.cpl

Internet time-> Change settings->Update now

지금 위치 업데이트

Windows 서비스

win+ R->msconfig

를 클릭 한 Diagnostic Start Up다음 재부팅하십시오.

로컬 계정 또는 다른 계정을 사용하십시오

하나만 있으면 새 것으로 등록하십시오.

최후의 수단 : 새로 고침

win+ C-> Change PC settings-> General->Refresh your PC

창 새로 고침 8

출처


답변

이는 결국 CloudFlare 네트워크의 IPv6 라우팅 문제로 추적되었으며 다른 많은 CloudFlare IPv6 지원 서비스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CloudFlare 또는 해당 업스트림 제공 업체는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지금까지 그들은 다시 망쳤습니다 …)


답변

AVG를 가지고 있고 직장과 집에서 Windows 8 pro로 업그레이드했고 두 컴퓨터에서 앱 스토어에 액세스 할 수 없었습니다. 위의 IP 주소와 포트에 대해 읽은 후 즉시 “방화벽이이 연결을 차단하고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AVG를 열고 방화벽을 끄고 BOOM을 앱 스토어에 연결할 수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AVG에서 “방화벽 설정 재생성”을 클릭하고 앱 스토어에 연결하려고 시도했지만 주사위는 없었습니다. 따라서 지금은 AVG 방화벽을 비활성화하고 AVG에 대한 수정 사항을 찾을 때까지 Windows 방화벽을 활성화했습니다.


답변

나는 제안 된 방법을 모두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스토어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서버 문제로 인해 발생했거나 네트워크 연결 시간이 초과되었을 수 있습니다. 몇 분 후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이것은 연결 상태가 유지되고 모든 관련 업데이트가 있고 모든 것을 돌보는 것을 의미 하며 모든 것을 의미 합니다 (공장 설정으로 복원 포함)

결국 문제를 해결 한 것은 라우터에서 전체 재설정을 수행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런 다음 라우터 및 연결에서 진단을 수행하고 ISP 설정으로 라우터를 다시 설정하십시오.

나는 그 다음 인터넷에 다시 연결했다. 그리고 viola ….. 창문 가게는 다시 완전하게 작동했다.

이 정보가 전체 경험에 크게 실망한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현재 8.1을 다운로드하므로 업데이트가 더 크고 더 좋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