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에서 Ctrl + Alt가 AltGr처럼 작동하지 않게 할 수 있습니까? 생산, Ctrl+

구글 문서 도구와 같은 많은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 Ctrl+ Alt와 같은 바로 가기 Ctrl+ Alt+ 2, 2 호에 대한 Ctrl+ Alt+ m그러나 국제 키보드 ‘레이아웃의 경우, 의견 등을 위해 Ctrl+가 Alt매핑되는 AltGr단축키 너무 많은 예를 들어, 대신 특수 문자를 생산, Ctrl+ Alt+ 2= @. 따라서 이러한 단축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것을 해제하는 방법이 있나요 Ctrl+ Alt= AltGr같은 그 AltGr+ 2= @ 있지만, Ctrl+ Alt+는 2바로 가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이 문제와 관련된 답변이있는 이전 게시물이 있습니다.

그러나 두 솔루션 모두 특수 문자를 완전히 할당 해제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Ctrl+ Alt= AltGr바인딩을 비활성화하지 않습니다 . 즉, Ctrl+ Alt+ 2를 바로 가기로 사용하려면 @를 전혀 쓸 수 없으므로 자연스럽게 옵션이 아닙니다.



답변

더 연구하고 다른 답변을 보았습니다. 짧은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 Windows는 Ctrl + Alt AltGr 동일하게 취급 합니다 .

그러나 해킹이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우리는 Windows가 AltGr키 바인딩을 처리 하도록하는 대신 차이점을 알고있는 타사 도구를 사용합니다. 모든 단일 키에 대해 수동으로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 해킹 “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죽은 키 와 같은” ~^.

.

제 1 부 : AutoHotkey에의 변환하자 AltGr+ Some Key 심볼
AutoHotkey를이 사이에 구별 할 수 AltGrCtrl+를 Alt. 또한 같은 키 입력을 변환 할 수 있습니다 AltGr+를2 하나의 기호로 @, 이전 윈도우는 키보드 레이아웃을 적용합니다.

  1. AutoHotKey 다운로드 및 설치
  2. 확장명이있는 일반 텍스트 파일과 같은 새 스크립트를 만듭니다. .ahk
  3. AltGr+ BUTTON= CHAR 로 쓰려는 각 문자에 대해 다음 과 같은 행을 작성하십시오.
    <^>!BUTTON::SendInput {raw}CHAR
    예 : AltGr+ 2= @<^>!2::SendInput {raw}@
  4. 스크립트를 저장

스크립트를 테스트하려면과 같은 임의의 매핑을 만들 수 있습니다 <^>!t::SendInput {raw}tttt. 스크립트를 두 번 클릭하여 적용하고 입력 할 때 AltGr+ t가 4 개의 t를 생성 하는지 테스트하십시오 .

.

2 부 : 창 밖으로 나가기 :
키보드에서 +의
모든 할당을 제거하려고 하므로 Windows는이를 문자로 변환하지 않습니다.AltGrAny Key

먼저 새로운 키보드 레이아웃을 만들어야합니다.

  1. Microsoft Keyboard Layout Creator를 다운로드 하십시오 . 키보드 레이아웃을 수정할 수있는 간단한 도구입니다. ( 다운로드 링크 )
  2. 도구를 열고 File -> Load Existing Keyboard키보드 레이아웃을 선택하십시오.
  3. 선택 File -> Save source as하고 새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4. 을 체크하십시오 Alt+Ctrl (AltGr). 원래 과제를 기록
    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File -> Save as Image.
  5. 할당 된 모든 키를 클릭하여 제거하고 기호를 삭제 한 다음 사용 OK
    하지 않는 키를 지우지 마십시오 !를 클릭하십시오 . (회색). 모든 수식을 확인 즉 AltGr, Ctrl, Alt또는 없음!
  6. 가서 Projet -> Propertie적절한 이름과 설명을 제공하십시오.
  7. 저장 : File -> Save Source File나중에 편집 할 수 있습니다
  8. 내보내기 설정 : Project -> Build DLL and Setup Package

그런 다음이 새로운 키보드 레이아웃을 적용해야합니다.

  1. Documents 폴더에서 내 보낸 설정 파일을 찾아 두 번 클릭하십시오 setup.exe. 새 키보드 레이아웃이 설치됩니다.
  2. 로 이동하여 입력 설정을 엽니 다 Control Pannel -> Change keyboards and other input methods -> Change keybords
  3. Add소유 한 키보드 선택을 클릭 하고 기본 키보드로 설정하십시오.
    모든 것이 잘 작동하면 여기로 돌아와 표준 키보드를 제거하십시오.

.

3 부 : AutoHotKey가 대신하게하십시오 :
이제 모든 것을 행동으로 옮기십시오 :

  1. 언어 작업 표시 줄에서 새 키보드가 선택되어 있고 알림 트레이에서 AutoHotKey가 최소화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2. 특수 문자를 입력하십시오. 작동하지 않아야합니다.
  3. AutoHotKey 스크립트를 두 번 클릭하십시오. 그래서 시작
  4. 특수 문자를 다시 입력하십시오. 이것은 이제 AltGr만 작동 합니다.
  5. Windows가 시작될 때 스크립트가로드되도록하려면 Start Menu\Programs\Startup폴더에 바로 가기를 작성하십시오.

그게 다야! (ツ) 키보드 레이아웃 설정 파일과 .ahk스크립트를 다른 컴퓨터와 공유하여 대부분의 단계를 건너 뛸 수 있습니다.


기타 리소스 :
http://answers.microsoft.com/en-us/windows/forum/windows_7-desktop/replace-default-windows-keyboard-shortcut-behavior/0c5ff2a4-6bea-49a9-88bc-669049a1e107
http : // office.microsoft.com/en-us/word-help/alt-gr-keys-HP005259063.aspx
http://blogs.msdn.com/b/oldnewthing/archive/2004/03/29/101121.aspx
http : //www.autohotkey.com/board/topic/61625-how-to-avoid-that-ctrl-alt-altgr/


답변

AutoHotKey를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 무료 도구이며 바로 가기 효과를 매우 쉽게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상기보고 있나요 핫키-문서 웹 사이트에 있습니다. 정말 이해하기 쉽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모든 키 / 바로 가기를 다시 매핑 할 수 있습니다.


답변

SharpKeys를 추천합니다.

SharpKeys는 키보드의 특정 키를 다른 키처럼 작동시키는 데 사용되는 레지스트리 해킹입니다. 예를 들어 실수로 Caps Lock을 자주 누르는 경우이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Caps Lock을 Shift 키에 매핑하거나 완전히 끌 수도 있습니다. 이 공식 릴리스에는 최대 104 개의 매핑 지원, 광범위한 사용 가능한 키 목록 및 매핑 관리시 도움이되는 “유형 키”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개인적으로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과거에 그것을 사용해 왔으며 그것에 매우 만족하는 사람을 알고 있습니다.

확실하지 않지만 키보드 레이아웃을 (English UK)로 전환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방법대한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


답변

Google 문서 도구 단축키를 활성화하기 위해 일반 숫자 키 대신 숫자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AHK를 사용하면 숫자 키가없는 랩톱에서도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2::SendInput ^!{Numpad2}

@를 인쇄하지 않고 헤더 2를 활성화합니다. MSKLC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답변

NumLock 키를 5 초 동안 누르고 있습니다.

이것은 나를 위해 일했습니다.

컴퓨터에서 “제어판 \ 모든 제어판 항목 \ 접근 센터의 용이성 \ 키보드를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라는 대답을 찾았습니다. 5 초’….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