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untu를 업그레이드하면 왜 문제가 발생합니까? 않는 이유는

이것은 우분투 개발에서 발생하는 변화에 대한 일반적인 질문입니다. 12.04라고 말한 Ubuntu가 랩톱에서 제대로 작동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최신 버전 12.10으로 업그레이드하면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검은 색 화면, 부팅 중단 등 12.10은 12.04의 정확한 사본이 아니지만 일부 새로운 하드웨어와 아마존 렌즈와 같은 새로운 멋진 것들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어 있습니까?



답변

아니요, 하드웨어 지원이 추가되고 멋진 새 기능이 추가 된 12.04가 아닙니다. Ubuntu LTS 버전은 매우 안정적이고 오래 지속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LTS 버전은 완전 광택이 있으며 실행에 문제 나 어려움이 가장 적습니다.

LTS 사이의 버전은 “테스트”버전과 같습니다. 개발자는 다른 소프트웨어를 시험하고 있으며 Ubuntu 12.10은 소프트웨어를 많이 변경했습니다. 예를 들어 12.10은 Python 2.7 대신 Python 3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것은 실행되거나 실행되지 않을 수있는 프로그램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LTS 사이의 Ubuntu 버전은 Ubuntu 놀이터와 같습니다. 그들은 다른 것을 시도하고 많은 테스트를 수행하여 다음에 LTS가 올 때 (Ubuntu 14.04) 다시 잘 작동하는 것을 갖기를 바랍니다.

http://en.wikipedia.org/wiki/Ubuntu_%28operating_system%29


답변

작동하지 않을 수있는 유일한 것은 Unity 및 AMD / ATI 또는 nVidia 드라이버입니다.

Unity가 작동하는지 확인하려면이 명령을 사용하십시오.

$ /usr/lib/nux/unity_support_test -p

Unity-2D가 중단되었습니다. 따라서 설치하기 전에 nVidia & ATI 드라이버를 제거해야합니다.

ATI GPU 드라이버를 제거하려면 :

$ sudo apt-get purge fglrx

nVidia 드라이버를 제거하려면 :

$ sudo apt-get purge nvidia-current

12.10을 설치 (또는 업그레이드) 한 후 nVidia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nVidia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하십시오. ATI 드라이버를 설치하지 마십시오.


답변

업그레이드 과정은 일종의 개인적인 문제입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위대하고 좋을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에게는 비참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우분투를 마스터하는 방법과 실제 리눅스에 얼마나 많은 변화를 주 었는지에 따라 업그레이드 과정이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기능 상으로는 좋고 나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판단을 내리기 위해 기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 : http://www.phoronix.com/scan.php?page=search&q=Ubuntu+12.10

성능 및 기능 목록을 제공합니다.

그것이 개인적인 문제라는 사실은 리눅스 자체가 각 사용자가 소유하도록 설계되었지만 동시에 공통의 경험을 공유하기 때문입니다.

사용에 따라 새로운 우분투를 좋아하거나 싫어할 것입니다. 성공적인 업그레이드 여부입니다. 100 % 괜찮다고 보증 할 수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업그레이드 프로세스에 대해 TomKat이 말한 내용을 수행하십시오. 그러나 전에 : 당신의 PC가 여전히 지원되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보여주는 라이브 DVD 마녀와 함께 그것을 시도하십시오.

친애하는,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