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 Leopard에서 Lion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나중에 시스템 환경 설정 또는 iPhoto를 통해 데스크탑 사진을 설정하면 모든 데스크탑에 적용되었습니다.
어제 컨트롤을 클릭하여 데스크톱을 클릭하고 사진을 설정했는데 해당 데스크톱에만 적용되었습니다. 이제 시스템 환경 설정 또는 iPhoto를 사용하더라도 현재 데스크탑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그런 다음 SP 또는 iP를 새 데스크탑으로 옮기고 그 데스크탑을 설정 한 다음 다음으로 설정 해야합니다 .
누구나 모든 데스크탑에 단일 데스크탑 사진을 갖도록 Lion을 속이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편집 :
각 데스크톱에 활성 창이 있고 거기에 머무르고 싶습니다. 따라서 모든 앱을 닫고 데스크톱을 재생성하는 것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모든 창을 단일 데스크탑으로 모으고 데스크탑을 다시 생성하는 것은 다시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요점은 지루함을 줄이는 것이므로 더 많은 단계가 필요한 것은 분명히 내가 추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명백하게, 어떤 이유로 이전에 라이온은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해냈습니다. 일부 파일의 일부 설정이이 동작을 변경했습니다. 이것이 내가 찾고있는 설정입니다.
답변
대답은 간단합니다 (매우 Apple과 비슷합니다).
바탕 화면이 하나만 될 때까지 추가 데스크톱을 모두 닫으면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Mission Control로 이동하여 Alt 키를 누른 채 원치 않는 데스크탑에 나타나는 십자가를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나머지 바탕 화면의 바탕 화면 배경을 변경하십시오.
이제 생성 한 새 데스크톱은 첫 번째 데스크톱의 배경을 상속받습니다.
답변
다음은 해결 방법입니다.
- 시스템 환경 설정을 엽니 다 ( ‘바탕 화면 및 화면 보호기’로 이동)
- Dock을 통해 시스템 환경 설정의 ‘옵션’에 액세스하십시오.
- ‘할당 대상’에서 ‘모든 데스크탑’을 선택하십시오.
- 데스크탑을 순환합니다. (적어도) 해당 데스크탑의 이미지를 조정하기 위해 창이 이미 열려 있습니다.
이 해결 방법의 또 다른 이점은 데스크톱마다 다른 배경을 쉽게 설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것을 불일치라고 부르는 것이 너무 좋습니다 : 나는 그것을 버그라고 부릅니다.
답변
그렇게하는 간단한 방법은
- 마지막 창으로 이동하여 데스크탑 환경 설정을 열고 배경을 변경하십시오.
- 환경 설정 창을 왼쪽으로 드래그하여 1 초 동안 누르고 있으면 다음 창으로 다시 변경하여 처음 변경 될 때까지 프로세스를 반복하십시오.
이렇게하면 기본 설정 평면을 닫고 열지 않아도됩니다.
답변
내가 사용하는 앱을 추천합니다. 무료는 아니지만 원하는 방식으로 창을 배치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분의 공간을 모두 닫고 사진을 설정 한 후 저장된 화면 위치로 ur 창을 복원하도록 지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