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namon Mint 13 (Maya)의 파일 메뉴 액세스 키에서 Alt-f 바로 가기 바인딩을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데 바로 가기를 사용하고

Linux Mint 13 (Maya)에서 Cinnamon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Alt + f에 바인딩되어있는 터미널 파일 메뉴 액세스 바로 가기를 비활성화하고 bash에서 단어 앞으로 이동하는 데 바로 가기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Linux Mint 13에서 메뉴의 키보드 단축키를 어떻게 비활성화합니까? “를보고 “메뉴-> 환경 설정-> 키보드-> 단축키에서”창 메뉴 활성화 “에 대한 단축키 바인딩을 찾았습니다. 제안 된 장소에서 파일 메뉴 액세스 구성을 찾을 수 없습니다.



답변

DID가 나를 위해 일한 것은 이것입니다 (우분투 포럼, ” SOLVED bash 키보드 단축키 “).

gnome-terminal에서 Edit-> Keyboard Shortcuts로 이동하여 “모든 메뉴 액세스 키 비활성화 (예 : Alt + f와 같은 파일 메뉴 열기)”를 확인하십시오.

터미널 세션간에 전달되며 일반 메뉴 바로 가기 키 (기본값 F10)는 계속 활성화되어 있으며 파일 메뉴로 바로 이동합니다.


답변

아니요, 해결책은 또 다른 것입니다. MATE 터미널을 사용하는 경우 편집-> 키보드 단축키로 이동하여 “메뉴 단축키 활성화 (기본적으로 F10)”;-) 옵션을 선택 취소해야합니다.


답변

메이트 터미널을 사용하는 경우 편집> 키보드 단축키에서 “메뉴 액세스 키 (예 : Alt + F를 사용하여 파일 메뉴 열기)”를 선택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