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캡처에서 장치를 어떻게 새로 고치나요? 한 후 항상

어떤 이유로 든 이미지 캡처는 iPhone을 연결 한 후 항상 장치 목록을 업데이트하지 않습니다. 때때로 이미지 캡처 재시작이 작동하지만 때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 iPhone의 이미지 수와 관련이 있습니까? 내 아이폰에 암호가 있다는 사실?

iPhone을 꾸준히 표시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편집하다:

iPhone은 실제로 iTunes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다른 USB 포트를 통해 연결하면 대기 후 이미지 캡처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답변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했다가 다시 시작하면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연결된 USB 장치를 열거 한 후 연결할 때 연결되어 누락 된 장치를 확인하는 것 같습니다.

iTunes 및 Xcode 및 다른 앱이 실행 중이더라도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하면 이미지 캡처가 연결된 장치를 인식하지 못하는 것을 보지 못했으며 다른 앱이 실행 중이고 대화하고 싶을 때 장치가 연결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iOS 기기.

말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른 USB 포트 및 케이블
  • iOS 기기의 신뢰 설정 (설정-> 재설정-> 위치 및 개인 정보 재설정)
  • 전화 나 Mac 또는 둘 다 다시 시작
  • 휴대 전화 나 Mac 또는 둘 다에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iTunes 업데이트는 동기화 소프트웨어 및 필요한 드라이버 설치)
  • 이미지 캡처 또는 사진 라이브러리 설정 또는 데이터가 손상된 경우 Mac에서 새 계정을 만듭니다 (한 번 테스트).

신뢰 문제 및 iOS는 https://support.apple.com/ko-kr/HT202778 을 참조 하십시오 .


답변

다른 USB 포트 (또는 USB 허브를 통한 다른 포트에 연결된)를 통해 장치를 연결하는 것이 유일한 도움이었습니다.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은 것은 :-강제로 이미지 캡처를 종료하고 다시 시작-컴퓨터를 다시 시작-iTunes 열기 / 사용


답변

iPhone에서 설정-> 재설정-> 위치 및 개인 정보 재설정으로 이동해야했습니다. 휴대 전화에서이 설정을 재설정하면 iPhone에 연결된 컴퓨터를 신뢰할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신뢰 버튼을 누르면 모든 사진이 나타납니다.


답변

다시 시작하면 나를 위해 일했습니다! 그런 다음 iTunes를 다시 시작하고 전화 연결을 끊었다가 다시 연결 한 다음 이미지 캡처를 엽니 다 …하지만 앱이 열려 있으면 맨 아래 왼쪽 드롭 다운에서 “이미지 캡처”를 선택하십시오.


답변

Image Capture에서 나에게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내가 놓친 것은 iTunes와 iPhone을 동기화하는 것이 었습니다 (최근 요세미티로 업그레이드 한 것처럼). 둘 다 동기화하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그 후 이미지 캡처를 다시 열었고 iPhone이 있었고 모든 사진이 표시되었습니다.


답변

내 해상도는 이미지 캡처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했다가 다시 열었습니다. 그런 다음 iPhone이 연결된 장치로 나타납니다. 이미지 캡처에서 오른쪽 사이드 바에서 장치를 선택하고 응용 프로그램 창의 왼쪽 아래에있는 삼각형 아이콘을 클릭했습니다. iPhone이 연결되어있을 때 이것을 “애플리케이션 없음”으로 설정했습니다. 이렇게하면 장치가 나타나지 않고 이미지 캡처가 자동으로 열리지 않고 휴대 전화를 연결하고로드 한 후 원하는대로 이미지 캡처를 열 수 있습니다.


답변

방금 iTunes를 닫고 이미지 캡처와 빙고를 닫았다가 다시 열었습니다. iPhone이 곧바로 나타났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일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