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OS X의 두 번째 모니터에 Dock 추가 번째 모니터에 도크를 추가 할

Mac OS X의 두 번째 모니터에 도크를 추가 할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어떻게?



답변

아니.

최소한 네이티브가 아닙니다. OS X은 메뉴 표시 줄과 도크를 하나의 “기본”모니터에 연결하고 보조 모니터로 보조 모니터를 사용합니다.


답변

이렇게하면 디스플레이에 두 번째 도크가 추가되지 않지만 도크가 두 번째 모니터로 이동합니다. 어떻게? 시스템 준비-> 디스플레이-> 배열로 이동 한 다음 두 번째 모니터를 기본 모니터 아래로 이동하십시오. 새로 고침하면 도크가 두 번째 디스플레이 (특히 화면 위치가 맨 아래)에 나타나면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답변

작업 표시 줄이 맨 오른쪽에 너무 까다로워지지 않으면 “화면의 위치”를 “오른쪽”으로 설정하면 도크가 두 번째 화면으로 이동하고 작업 공간의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나에게 큰 거래는 아니지만 일부는 내가 추측 할 것이라고 화가 날 것이라고 상상합니다. 나를 위해 나는 주로 Dock을 사용하여 Mac의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마우스 버튼을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 사이를 이동합니다. 옵션입니다. 그것이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답변

Dock-It은 구성 가능한 두 번째 독을 제공합니다. Mac 문서만큼 직관적이지는 않지만 인터페이스를 통해 항목을 추가하면 숨기기 도크가 있습니다.


답변

Secondbar 두 번째 메뉴 표시 줄 및 야후와 엔진을 위젯 WidgDock 두 번째 사용자 정의 독.

저는 두 앱을 모두 좋아합니다. 완벽하게 작동하며 무료입니다.


답변

High Sierra에서 두 번째 모니터에서 왼쪽에있는 유일한 방법은 도크가 맨 아래에 표시되도록 설정 한 것입니다 (두 번째 모니터에 표시되는 유일한 위치). 환경 설정> 디스플레이> 해당 모니터에 정렬 (손 잡아서) 한 다음 도크의 위치를 ​​왼쪽으로 변경하면 마침내 나타납니다.


답변

DragThing을 사용해보십시오 . 나는 오랫동안 그것을 직접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내가 그렇게했을 때, 거의 모든 레이아웃과 기능을 가진 독을 만들 수있었습니다. 창을 최소화한다는 의미에서 정확히 Mac OS X Dock은 아니지만 필요에 따라 작동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