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창에서 외부 링크를 여는 사파리 수 있습니다. 이메일에서 링크를

나는 새 에서 일반적으로 링크를 여는 사파리를 좋아 합니다 . 즉, 검색 할 때 클릭 한 결과가 같은 창에서 새 탭으로 열리기를 원합니다. 이렇게하면 여러 개의 탭이있는 여러 개의 창이있을 수 있고 주제별로 그룹화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에서 링크를 클릭하면 사파리 (OS X의 경우)가 어떻게 든 (무작위로?) 열린 창을 선택하고 링크를 새 탭으로 엽니 다. 때로는 같은 공간에 다른 것들이 있지만 최소화 된 창조 차 선택합니다.

명확하게 : 작업이 외부 응용 프로그램 (예 : Mail 등)에서 트리거 될 때 새 창을 원합니다. Safari에서 기본 동작을 고수하고 싶습니다.

Safari 설정-> 탭-> Windows 설정 대신 탭에서 새 페이지 열기를 시도했지만 모든 결과가 예상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모두에게 일반적입니다. 또한 Google은 만족스러운 답변을 몰랐으므로 여기에 묻습니다.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컨트롤 클릭시 탭이 아닌 새로운 창과 같은 일이 발생했으며 완전히 무작위로 보입니다.

Safari 확장 ‘Link Thing'( ‘LinkThing’-?)은 기본적으로 페이지 (예 : DuckDuckGo)가 비활성화되어 사용자의 브라우저 환경 설정을 재정의하지 않는 한 제어 할 필요없이 새 탭에서 모든 링크를 엽니 다.


답변

다음 OSA 스크립트는 새 창에서 매개 변수로 제공된 URL을 엽니 다.

function Safari {
    # Will open a New Safari window with argument 1.
    osascript <<EOD
    tell application "Safari" to make new document with properties {URL:"$1"}
    return
EOD
}

코드를 홈 디렉토리의 .profile 파일에 넣고로 실행하십시오 . ~/.profile.

이 솔루션은 Stack Exchange의 다른 스레드 에서 발견되었습니다 .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