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에서 물리적 파티션에 독점적으로 액세스 할 수있는 깨끗한 방법이 있습니까? 파티션의 흔적을

Windows 7에서 물리적 파티션에 설치된 OS에서 VMWare Player로 가상 컴퓨터를 실행하려고합니다. 그러나 가상 컴퓨터를 부팅 할 때 VMWare Player는 물리적 드라이브에 쓰기 위해 액세스 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Windows Vista와 같이 VMWare 커뮤니티에서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문제인 것 같습니다. 강력한 새로운 보안 기능 도입 따라서 원시 드라이브에 독점적으로 액세스하지 않고 원시 드라이브에 쓸 수 없습니다.

나는 문제를 봤어 몇 가지 해결 방법을 발견했다. 그러나, 그 깨끗한 그들 파티션이 아닌 전체 물리적 디스크에서만 작동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나는 더러운 해결책 . 간단히 말해서, MBR에 간섭하여 사용할 파티션의 흔적을 지우고, Windows가 해당 파티션을 잊어 버린 다음 MBR을 복원하여 VM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하고 싶지 않다. VMWare에서 파티션을 독점적으로 액세스 할 수있게 해주는 방법이 있습니까? 내가 원하는 것은 전체 물리적 드라이브 대신 파티션을 오프라인으로 만드는 방법입니다.


더 많은 정보 현상금과 관련이있다.

이중 부팅 설정이 있습니다. Mac OS가 기본 운영 체제이고 Windows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재부팅하고 싶지 않으면 가상 컴퓨터에서 Windows를 실행할 수있는만큼 Windows 기반의 가상 컴퓨터에서 Mac OS를 실행할 수 있어야합니다.

내 목표는 VMWare Fusion에서 Windows를 실행하는 것처럼 Windows에서 VMWare의 기본 Mac OS 파티션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VMWare Fusion에서 가상 머신을 만들었습니다 ( “Mac OS X Server”VM 유형이 있기 때문에). ) 그런 다음 Windows로 이동하고 VMWare Player에서 수정했습니다. OS가 로딩 화면에 도착한 후 VM이 액세스 할 수 없기 때문에 거의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PhysicalDrive0.

VirtualBox는 Mac OS를 자세한 모드로 시작하고 매우 빠르게 충돌하지만 (파티션에 액세스 할 수있는 것처럼 보임) VirtualHack을 실행하는 것보다 VMWare가 내 파티션에 액세스하는 것이 더 쉬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

합법적 인 측면에서 보면 Mac OS X의 사본 한 장을 Apple의 라벨이 부착 된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으므로 괜찮습니다.



답변

무료 가상 디스크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가능한 해결책을 찾아 왔습니다. imdisk devio (원격 드라이브 액세스 및 획득)와 함께. imdisk는 커널 드라이버이므로 파티션에 쓸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devio가 사용자 모드에서 작동하기 때문에,이 접근법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devio는 물리적 파티션을 획득하여 네트워크에서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예 :

devio -r 9000 \\.\PhysicalDrive0 2

첫 번째 디스크에서 두 번째 파티션을 TCP 포트 9000에 게시하고이 포트에서 연결을 기다립니다. 이를 테스트하는 동안 방화벽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고 devio를 관리자로 실행하십시오.

이 게시 된 파티션을 새로운 독립 실행 형 하드 디스크로 정의하려면 다음을 사용하십시오.

imdisk -a -t proxy -o ip -f 127.0.0.1 -m R:

localhost를 사용하면 R이라는 새로운 하드 디스크가 생성됩니다.이 하드 디스크는 아무 것도 아닌 파티션입니다. 이제 VMware 가상 시스템에서 실제 하드 디스크 R을 가장 할 수 있는지 여부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이 접근법은 Devio : 원격 드라이브 액세스 및 획득 .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해야합니다.

  1. MBR을 수정하는 위험한 솔루션을 수락하십시오.
  2. Windows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Mac 파티션의 파일을 사용하여 Win7 내에서 MacOS를 VM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줄 끝 문자 문제 포함).
  3. 다음과 같은 가상 파일 시스템 제품을 사용하십시오. ELDOS 콜백 파일 시스템 , 비록 내가
    이 문제가 당신에게 수 천 달러 가치가 있는지 의심하십시오.
  4. Windows 7을 포기하고 XP로 다운 그레이드하십시오.
  5. 수정 imdisk 소스 그래서 커널 드라이버로서 devio를 필요로하지 않고 물리적 파티션에 직접 척 디스크를 생성합니다.

답변

그것은 당신이이 일을 얼마나 절실히 필요로하는지에 달려 있지만, “단지”두 가지의 “쉬운”(읽기 : 잔인한) 단계가 가능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1. Windows에서 설정 한 제한을 우회하는 드라이버를 작성하고 (semi?) 문서화 플래그 사용 SL_FORCE_DIRECT_WRITE.

  2. 후크 CreateFile 및 / 또는 WriteFile VMWare에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호출 EasyHook (나는 쉬운 말을했다!) 파일을 사용하여 드라이버와 수동으로 통신하고, 아마도 DeviceIoControl.

제한을 우회하는 정보를 찾을 곳을 아는 경우 실제로 그렇게 나쁘지는 않습니다 … 나는 Nero와 같은 응용 프로그램을 직접 들여다 보았습니다. IOCTL_SCSI_PASS_THROUGH 그래서 나는 자신의 CD 버너 라이브러리를 만들 수 있으며, 이것은 너무 어렵지 않을 것이다; 운전자를 작성하는 것이 어려운 부분이지만 관리가 쉽습니다.


편집하다:

이미 생각한 것 같지만 수정할 구조가 필요합니다. FLT_IO_PARAMETER_BLOCK …에 대한 IRP_MJ_READ. 그것이 얼마나 쉬운 지 확신 할 수 없지만 너무 어렵지는 않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