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 참조 대신 수식 입력 줄에 값을 표시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B1 나는 실제

내 워크 시트에있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A1 = 2 B1 = 3 C1 = A1 + B1

나는 실제 셀에 표시 할 5내가 복사 할 때하지만 C1내가 셀에 수식을 보여주고 싶은 =2+3,하지 =A1+B1또는 5이 할 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답변

C1 셀에서 이것을 시도하십시오.

=A1&"+"&B1

이렇게하면 B1의 실제 내용 다음에 더하기 기호 다음에 A1의 실제 내용을 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예에서 어디 A1 = 2B1 = 3당신이 얻을 것이다C1 = 2+3


답변

F9수식 입력 줄을 사용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수식에서 용어를 선택 / 강조 표시하고을 누르면 해당 단어 F9가 평가되고 용어 대신 값이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A1수식 을 강조 표시하면이 =2+B1됩니다. 전체를 강조 표시하면 A1+B1수식이됩니다 =5. 따라서 각 용어에 대해 수동으로 수행해야합니다.

그러나 복잡한 수식의 결과를 신속하게 확인 / 디버깅하는 것보다 위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고 확신하지 못합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고 수식 평가 기능 (수식 감사의 수식 탭에 있음)이 훨씬 더 적합합니다 …


답변

Excel은 그런 식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셀 주소를 A1사용하여 수식에서 사용하는 값을 가져올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셀 참조가 없으면 수식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2+3C1 셀에 입력하기를 원하는 것을 아는 유일한 방법 입니다. 의 결과가 표시 5되지만 셀을 선택하면 표시 =2+3됩니다.


답변

귀하가 요청한 것에 대한 합리적인 대안을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아래 수식을 사용하면 셀 주소와 수식을 다른 셀에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원래 수식 셀을 다른 셀에 복사하고 값이 아닌 수식을 표시하는 대신 다른 셀에서 특수 수식을 사용하여 작업을 완료해야합니다.

셀 주소를 표시하려면 다음 수식을 사용하십시오 (이 수식의 입력으로 셀 C12를 사용했습니다).

  =SUBSTITUTE(ADDRESS(1,COLUMN(C12),4),"1","")&ROW(C12)

참조하는 셀의 수식을 표시하려면 다음과 같은 VBA 함수를 사용해야합니다.

  Function ShowFormula(Rng As Range)
     ShowFormula = Rng.formula
  End Function

이 모든 것을 하나의 셀에 넣는 복합 워크 시트 수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SUBSTITUTE(ADDRESS(1,COLUMN(C12),4),"1","")&ROW(C12)&"  =  "&ShowFormula(C12)


답변

위의 문제에 대한 비슷한 해결책이 있습니다.
 A1 = 2
 B1 = 3

  1. 2와 3을 모두 복사 한 다음 (전치 및 값)을 선택하여 특수 붙여 넣기 옵션을 사용하여 다른 셀에 붙여 넣습니다.
  2. 다시 (HOME-Clipboard-Paste All)을 사용하여 값을 바꾸고 다른 셀에 붙여 넣은 두 숫자를 단일 셀에 붙여 넣습니다.
  3. 줄 바꿈 텍스트를 클릭하십시오.
  4. 이제 해당 활성 셀에서 (Ctrl + F) 찾기 및 재발을 클릭하십시오. 열 찾기에서 한 칸만 입력하십시오. 대체 열에서 + (플러스) 부호를주고 모두 바꾸기를 클릭하십시오.
  5. 귀하의 데이터는 2 + 3과 같이 표시되며 이제는 셀 추가 = 시작 부분에 수식이됩니다.

답변